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고등래퍼2', 내년 상반기 방송 확정…지원자 접수 19일 시작

[비즈엔터 김예슬 기자]

▲'고등래퍼2' 로고(사진=Mnet)
▲'고등래퍼2' 로고(사진=Mnet)

올해 초 첫 선을 보이며 큰 화제를 불러 일으켰던 '고등래퍼'가 두 번째 시즌으로 다시 돌아온다.

12일 Mnet은 방송에 앞서 '고등래퍼 시즌2'(이하 고등래퍼2) 공식 로고와 티저 영상을 금일 오후 공개하며 런칭 소식을 알렸다.

'고등래퍼'는 국내 최초 고등학생 랩 배틀 프로그램이다. 방영 당시 10대의 풋풋한 느낌과 패기를 담은 새로운 콘셉트와 고등학생을 대변하는 가사 등으로 화제를 모았다.

우승과 준우승을 차지한 양홍원, 최하민을 비롯해 김동현, 마크, 최서현 등 다양한 참가자들이 뛰어난 실력과 끼를 보여주며 좋은 반응을 얻었다.

▲'고등래퍼2' 지원자 모집 포스터(사진=Mnet)
▲'고등래퍼2' 지원자 모집 포스터(사진=Mnet)

'고등래퍼2'의 지원자 모집은 오는 19일부터 내년 1월 7일까지 진행된다. 방송이 내년에 시작되는 점을 감안, 예비 고등학생인 2002년 생(현 중학교 3학년)에게도 지원 기회를 제공해 높은 가능성을 가진 참가자들을 더욱 많이 모집할 예정이다.

Mnet 측은 "연령대 외에도 지원자가 선보일 수 있는 힙합 스타일도 다양화해 붐뱁, 트랩 등 랩 방식은 물론 자이언티, 크러쉬 등이 선보여 주목 받고 있는 어반 힙합 등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일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지난 시즌 프로그램 진행을 맡은 정준하와 하하, 고등래퍼들의 멘토로 나선 양동근, 스윙스, 매드클라운 등에 이어 이번 새로운 시즌에는 누가 MC와 멘토로 합류하게 될 것인지도 관심사다.

Mnet '고등래퍼2'는 내년 초 방송될 예정이다.

김예슬 기자 yey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