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판듀2' PD "성원 감사해…시즌3는 전혀 다른 콘셉트로 기획 중"

[비즈엔터 김예슬 기자]

(사진=SBS)
(사진=SBS)

'판타스틱 듀오'가 '판타스틱 메모리' 특집을 끝으로 화려하게 종영했다.

SBS '판타스틱 듀오'는 스마트폰 어플 하나로 스타와 팬이 만나 함께 '꿈의 무대'를 만들어내는 내용을 담는다. 이선희, 임창정, 빅뱅 태양, 싸이, 이은미, 아이유, 이문세, 김건모, 신승훈, 엑소(EXO), 박정현, 김범수 등 초호화 라인업 가수들이 총출동해 역대급 무대로 시청자들을 열광시켰다.

이에 제작진은 '판타스틱 메모리' 특집을 준비해 한 번만 보기 아쉬웠던 가수들의 무대와 미공개 무대들을 대거 공개했다. 시청률 역시 닐슨코리아 전국 기준 10.7%까지 치솟으며 '유종의 미'를 거뒀다.

'판타스틱 듀오' 시즌 1과 시즌2를 연출한 김영욱 PD는 "워낙에 업무량이 많고 끊임없는 섭외의 부담이 있는 프로그램이었다"고 회상했다. 그는 "연출하는 동안 너무 힘들었지만 결과도 좋아서 보람이 있고 무대들이 정말 좋았다는 주변의 칭찬에 그간의 고생이 녹아내리는 것 같다"는 종영 소감을 전했다.

이어 가장 힘들었던 점에 대해서는 '왕중왕전 준비 기간'을 꼽았다. 김 PD는 "사실 왕중왕전 준비할 시기에 새로운 음악 예능을 기획하느라 프랑스에 가 있었다. 그 와중에 왕중왕전 출연 가수인 싸이와 끊임없이 회의를 했고, 프랑스 스태프들이 그런 내 모습을 보더니 미안해하더라"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김 PD는 "반대로 왕중왕전 무대를 무사히 준비했을 때 굉장히 뿌듯했고 후련했다. 또 프로가수 못지않게 최선을 다해서 무대를 준비해주신 수많은 판듀 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인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시즌 3에 대한 계획도 살짝 공개했다. 김 PD는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전혀 다른 컨셉의 음악예능을 기획 중"이라며 "프랑스 측과 협업이 잘 돼서 '글로벌 음악예능'이 탄생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판타스틱듀오2' 후속으로는 새 예능프로그램 '집사부일체'가 오는 24일 첫 방송된다. 이승기, 이상윤, 육성재, 양세형 등이 출연한다.

김예슬 기자 yey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