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고현정, ‘리턴’ 촬영장에 롱패딩 150벌+화장품 선물

[비즈엔터 김예슬 기자]

(사진=SBS)
(사진=SBS)

고현정이 ‘리턴’ 팀에 통 큰 선물을 베풀었다.

19일 SBS에 따르면, 고현정이 SBS 수목드라마 ‘리턴’(극본 최경민, 연출 주동민, 제작 스토리웍스) 스태프에 롱패딩과 화장품을 선물했다.

‘리턴’은 17일 첫 방송된 뒤 지상파 동시간대 1위를 차지하는 등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고현정은 데뷔 이후 처음으로 변호사 캐릭터를 맡으며 걸출한 연기력을 선보이고 있다.

고현정은 “자혜는 부당한 처사는 바로잡겠다는 의지를 갖춘 역할로, 열심히 촬영해서 좋은 작품을 보여드리고 싶다”라는 포부와 함께 촬영 중이다.

그 가운데 고현정이 지난해 말 스태프들을 위해 통큰 선물을 나눠준 사연이 알려지면서 훈훈함을 더한다.

관계자는 “‘리턴’의 촬영은 초겨울부터 진행돼 한겨울까지 이어지고 있었다. 이에 고현정은 스태프들에게 가장 좋은 선물을 생각하다 롱패딩을 떠올렸다. 이와 함께 고현정은 스태프들이 피부까지 챙길 수 있도록 화장품을 센스있게 같이 선물했다”고 말했다.

이로 인해 150여벌의 롱패딩과 150여개의 이르는 화장품 세트가 나눠졌다. 덕분에 현재 ‘리턴’의 촬영현장은 다 같은 롱패딩을 입고 촬영에 임하는 진풍경이 벌어지고 있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관계자는 “고현정이 이처럼 깜짝 놀랄만한 통 큰 선물을 스태프전원에게 나눠줘서 모두들 고마워했다”라며 “덕분에 모두들 추운 겨울도 이기고 촬영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팀워크도 더욱 돈독해졌다. 따뜻한 마음씀씀이를 보여준 고현정씨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SBS 새 수목드라마 ‘리턴’은 도로위에 의문의 시신이 발견됨에 따라 4명의 상류층이 살인용의자로 떠오르고, 이에 따라 TV 리턴쇼 진행자 최자혜(고현정 분) 변호사가 촉법소년 출신 독고영(이진욱 분) 형사와 함께 살인 사건의 진실을 파헤쳐 나가는 범죄스릴러다.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김예슬 기자 yey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