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양현석, 이주노 억대 채무 변제 누리꾼들 "이주노 양현석한테 잘하길"

[비즈엔터 류동우 기자]

(비즈엔터DB 양현석, 이주노 )
(비즈엔터DB 양현석, 이주노 )

YG 엔터테인먼트 대표인 양현석이 이주노의 채무 1억 가량을 변제해준 사실이 알려져 누리꾼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31일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양현석 대표는 지난 18일 사기 등 혐의로 항소심 선고 공판을 받은 이주노의 채무 1억 6500여만원을 대신 변제하고 탄원서를 재판부에 제출, 이주노의 감형을 도왔다. 앞서 징역 1년 2개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은 이주노가 채무변제를 하며 집행유예로 풀려나게 됐다.

이주노는 2013년 12월부터 2014년 3월 사이 지인 최모씨와 변모씨에게 각각 1억여원과 6500만원을 빌린 뒤 갚지 않은 혐의를 받았다. 이어 지난해 클럽에서 술에 취해 여성 2명을 갑자기 끌어안는 등 강제추행한 혐의로 연루됐다.

1심 재판부는 사기 피해자들과 합의 기회를 주기 위해 구속영장은 발부하지 않았으나 돈을 변제하지 못하면 이주노는 구속되는 상황이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awkjcna*** "정말 양현석한테 잘해야 겠다", wajnwc*** "이주노도 정말 잘나갔던 대표였는데", cfgwf**** "이주노가 잘된 일인가? 아니면 양현석이 잘한 일인가?", akjhwac*** "안 친할 줄 알았는데, 도움주네?", wanf*** "대단하다 양현석" 등의 반응을 보였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