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한채아♥차세찌, 5월 결혼 “친지ㆍ지인들 축하 속 조용히 진행”[공식]

[비즈엔터 한경석 기자]

▲한채아 차세찌(사진=고아라 기자, 대웅제약)
▲한채아 차세찌(사진=고아라 기자, 대웅제약)

한채아, 차세찌가 5월 결혼 소식을 전했다.

8일 오전 배우 한채아 소속사 미스틱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입장을 통해 한채아가 차범근의 차남이자 공개 연인인 차세찌와 5월 결혼을 앞두고 있음을 알렸다.

한채아 소속사는 "배우 한채아 씨와 관련한 기쁜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한다"며 "한채아 씨가 소중한 만남을 이어온 차세찌 씨와 서로에 대한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평생의 동반자가 될 것을 약속했다"고 밝혔다.

이어 한채아의 결혼 시기에 대해선 "예식은 오는 5월, 가족 친지들과 가까운 지인들의 축하 속에 조용히 진행될 예정"이라며 "두 사람의 앞날에 많은 축복을 보내주시기 바란다. 더불어 결혼 후에도 변함없이 배우로서 활발히 활동을 펼칠 한채아 씨의 행보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채아는 앞서 2017년 3월 열애 보도가 나온 뒤 한 차례 부인했지만 뒤늦게 연인임을 알렸고 공개 연인이 된지 1년여만에 결혼 소식을 전했다.

그는 1982년생으로 2006년 뮤직비디오 '손호영- 사랑은 이별을 데리고 오다'에 출연하며 배우로 데뷔해 '각시탈', '내성적인 보스' 등 드라마뿐만 아니라 '나 혼자 산다', '로맨스의 일주일 3' 등에 출연하며 대중과 가까워졌다. 차세찌는 1986년생으로 대한민국 축구의 전설 차범근의 차남이다.

한경석 기자 hanks30@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