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배우 최정원, 뷰티 예능 '뷰티끌레르' 메인 MC 발탁!

[비즈엔터 류동우 기자]

(▲사진=이매진아시아)
(▲사진=이매진아시아)

배우 최정원이 생애 첫 메인 MC에 도전한다.

29일 소속사 이매진아시아에 따르면 배우 최정원은 C'TIME 뷰티 정보 프로그램 'All about 美 주간 뷰티끌레르'(이하 '뷰티끌레르')의 메인 MC로 발탁, 뷰티 프로그램 MC로 진행 실력을 뽐낸다.

'뷰티끌레르'는 보다 더(more) 아름답고, 보다 더(the) 남다르고 싶은 여성들을 위한 여성 매거진인 '주간 뷰티끌레르'라는 가상의 잡지사를 배경으로 MC들이 각각 편집장, 에디터, 신입 등으로 변신, 화제의 뷰티 아이템부터 최신 뷰티 트렌드, 다양한 여성 라이프 스타일까지 직접 취재하고 리뷰하며 알찬 뷰티 정보를 채워나가는 프로그램.

이에 최정원은 '주간 뷰티끌레르'의 메인 MC인 편집장으로 분한다. 최정원은 열정적이고 화려한 커리어 우먼의 전형인 편집장으로 등장, 특유의 아름다움과 여성미는 물론, 화려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라고.

또한, '뷰티끌레르'가 방영되는 웰라이프 버라이어티 전문 채널인 C'TIME은 종합편성채널인 TV조선의 새로운 예능 버라이어티 채널로, 예능, 정보, 뷰티까지 세련되고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소속사 이매진아시아는 "배우 최정원이 뷰티 정보 프로그램 '뷰티끌레르'의 메인 MC이자 편집장으로 활약하게 됐다. 그 동안 드라마에선 볼 수 없었던 최정원만의 색다른 매력을 만나 볼 수 있을 것이다. 앞으로 최정원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뷰티끌레르'는 오는 1일(일) 첫 방송되며, 전날인 31일(토) 오후 8시 네이버TV를 통해 영상이 선공개된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