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임수향, 촬영 스틸컷 공개…러블리한 매력 발산

[비즈엔터 이지영 기자]

(사진=JTBC)
(사진=JTBC)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임수향의 첫 스틸컷을 공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JTBC 새 금토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극본 최수영, 연출 최성범)은 어릴 적부터 ‘못생김’으로 놀림을 받았고, 성형수술로 새 삶을 얻을 줄 알았던 여자 ‘미래’가 대학 입학 후 꿈꿔왔던 것과는 다른 캠퍼스 라이프를 겪게 되면서 진짜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예측불허 내적 성장 드라마이다.

인기리에 완결된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드라마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임수향이 연기할 강미래는 못생긴 외모 때문에 각종 별명으로 놀림을 당하는 힘든 어린 시절을 보냈다. 그래서 가장 절친한 친구와 찍은 사진조차 없을 만큼 외모에 자신감이 없던 소녀가 오랜 고민 끝에 의학의 힘을 빌려 갖게 된 아름다운 얼굴로 새로운 삶을 향해 발걸음을 내딛게 된다.

이 가운데 오늘(20일) 공개된 사진에는 오늘부터 예뻐진 그녀, 화학과 여신 강미래로 완벽 변신한 배우 임수향의 모습이 포착됐다. 심플한 데님 셔츠에 밝은 노란색과 초록색 배색의 카디건을 가볍게 걸친 채 백팩을 잡은 그녀는 화려한 외모와 달리 소탈하고 사랑스러운 미래의 매력을 담아내고 있다.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제작진은 “임수향은 대학 캠퍼스에 등장했던 첫 촬영부터 강미래 캐릭터 그 자체였다”라며, “솔직하고 사랑스러운 강미래의 매력에 시청자들도 빠져들게 되리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속 임수향의 상큼 발랄한 변신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은 ‘스케치’ 후속으로 오는 7월 JTBC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이지영 기자 jiyoung152@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