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에이핑크, 실연의 아픔 겪은 여자로 변신…‘사랑 1도 없어!’

[비즈엔터 이지영 기자]

(사진=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제공)

에이핑크 정은지가 미니 7집 ‘ONE & SIX’의 이미지 티저에서 나른한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에이핑크 소속사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측은 27일 에이핑크 팬카페 및 공식 SNS, 멜론 파트너 센터에 미니 7집 ‘ONE & SIX’의 이미지 티저를 공개했다.

티저 속 사랑스러운 긴 웨이브 머리의 흰색 레이스 탑을 입은 정은지가 알 수 없는 표정으로 카메라를 유심히 바라보는 모습이 상황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나무 벽에 등을 기댄 정은지는 나른하고 청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미니 7집 ‘ONE & SIX’의 타이틀곡 ‘1도 없어’로 컴백하는 에이핑크는 사랑이 끝난 후 감정이 남아있지 않은 여자의 슬픈 마음을 표현해 한층 성숙한 면모를 드러낼 것을 예고했다. 컴백을 앞두고 에이핑크는 유혹적인 성숙미와 사랑스러움이 느껴지는 두 가지 상반된 버전의 티저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티저 속 에이핑크 멤버들의 이미지 변화에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1도 없어’는 트로피컬 느낌의 하우스 비트가 어우러진 신나는 마이너 팝 댄스 장르의 곡으로 올 여름 모두가 신나게 즐길 수 있는 곡이라는 후문이다. 'FIVE', ‘내가 설렐 수 있게’, ‘Remember’, 'LUV', 'Mr. Chu', 'NoNoNo' 등 다수의 히트곡을 남기며 꾸준히 사랑을 받아온 걸그룹인 만큼 아직 공개되지 않은 에이핑크의 신곡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에이핑크는 새 앨범 ‘ONE & SIX’에 여섯 멤버 각자의 다양한 모습들과 매력을 보여주겠다는 포부를 담았으며, 어느새 하나가 되어있는 ‘팬들(ONE)’과 여섯 명의 ‘에이핑크(SIX)’가 함께 하는 ‘7주년(ONE+SIX)'이라는 의미를 표현했다.

한편, 오는 7월 2일 미니 7집 ‘ONE & SIX’의 타이틀곡 ‘1도 없어’로 컴백하는 에이핑크는 각종 음악 방송과 JTBC ‘아이돌룸’, ‘아는 형님’ 등 예능 방송에 출연해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이지영 기자 jiyoung152@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