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비즈돌] 마마무, 가장 기대되는 7월 컴백 아이돌 1위

[비즈엔터 류동우 기자]

걸그룹 마마무가 '가장 기대되는 7월 컴백돌' 1위에 꼽혔다.

비즈엔터는 지난 6월 25일부터 7월 1일까지 '가장 기대되는 7월 컴백돌'이라는 주제로 설문을 실시했다.

마마무는 285표로 1위를 차지했고, 트와이스가 268표로 근소한 차이를 보이며 2위에 올랐다. 에이핑크는 3위에 랭크됐으며, 4위는 컴백이 다소 미뤄진 다이아가 순위에 올랐다.

마마무는 9일 공식 트위터에 새 미니앨범 '레드 문' 이미지와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타이틀 곡 '너나 해'를 비롯해서 '여름밤의 꿈' '장마' '하늘하늘(청순)' '잠이라도 자지' 'SELFISH' 등 총 6트랙이 수록됐다.

타이틀 곡 '너나 해'는 상대방을 먼저 생각하는 자신과는 달리 항상 자신만을 생각하며 제멋대로 굴고 스스로를 먼저 챙기는 연인에게 일침을 가하는 노래다. 더불어 마마무는 화이트 컬러의 매니시 룩으로 시크하고 화끈한 분위기를 연출한 사진도 공개했다. 마마무는 오는 16일 오후 6시 새 미니앨범 '레드 문'을 발표하고, 타이틀 곡 '너나 해'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트와이스도 9일 스페셜 2집 '서머 나이츠(Summer Nights)'의 커버 이미지와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새 앨범 '서머 나잇'에는 타이틀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 '칠렉스(CHILLAX)' '샷 스루 더 하트(Shot thru the heart)' 등 3곡의 신곡과 4월 9일 발표한 미니 5집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 수록곡들을 포함해 총 9트랙이 담긴다. 신곡 '댄스 더 나이트 어웨이(Dance The Night Away)'는 특별한 행복을 품고 살아가는 아홉 멤버들의 청춘을 표현한 업템포 팝곡이다. 공개된 커버 이미지 속 멤버들은 한여름밤을 밝히는 파티걸로 변신해 낭만적인 분위기를 풍겨 시선을 붙잡았다. 트와이스는 이날 오후 6시 신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를 발표한다.

에이핑크는 2일 미니 7집 'ONE & SIX' 전 곡 음원을 발표했다. 이번 앨범명은 하나가 된 팬들(ONE)과 여섯 명의 에이핑크(SIX)가 함께 하는 7주년(ONE+SIX)이라는 의미를 표현했다. 트랙리스트에는 타이틀곡 '1도 없어'를 비롯해 'A L R I G H T' 'Don’t be silly' '별 그리고..' '말보다 너' 'I Like That Kiss'까지 총 6곡이 포함됐다. 타이틀곡 '1도 없어'는 마음이 떠나버린 여자의 심정을 담은 곡이다. 에이핑크는 각종 음악 방송과 JTBC '아이돌룸' '아는 형님' 등 다양한 방송을 통해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다이아는 앞서 데뷔 1000일을 기념해 7월 5일 컴백을 깜짝 발표해 화제를 모았지만, 완성도 있는 앨범을 위해 컴백 일정을 전격 수정했다. 소속사 측은 "현재 작곡가 신사동호랭이와 손잡고 컴백을 준비하고 있던 중 완성도 높은 컴백 앨범을 위해 미니앨범 7곡 모두 수정녹음이 들어갔다"고 밝히며 "일정이 변경 돼 팬 여러분들께 죄송스럽다. 완성도 높은 모습으로 이달 내 컴백을 앞두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번 다이아의 컴백은 데뷔 곡 '왠지'를 프로듀싱한 작곡가 신사동호랭이와 4년만에 재회해 야심차게 컴백을 준비하고 있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