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이엘리야 '미스 함무라비' 종영 소감 "제 인생을 되돌아보는 시간이었다"

[비즈엔터 류동우 기자]

배우 이엘리야가 '미스 함무라비' 종영 소감을 전했다.

이엘리야는 17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을 통해 "드라마 '미스 함무라비'는 제게도 제 자신과 이웃, 사회에 대해 다시 한번 돌아보고 생각하며 질문해 볼 수 있었던 귀한 시간들이었습니다"라며 작품을 하며 느꼈던 감사함을 표현했다.

이어 그는 "살아가며 직면하게 되는 어떤 문제들에 대한 답을 명확히 알 수 없고 규정짓기 어렵습니다. 또한, 각자의 답이 다르기에 우리 모두 불완전하고 불안하며 때론 이기적이고 이타적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결국 사람이 따듯해지는 선의를 향한 용기와 발걸음을 함께 걸었으면 좋겠습니다"라며 드라마의 의미를 되새기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이엘리야는 "'미스 함무라비'의 여운과 울림들, 여러분들의 마음속에 따듯한 등불로써 오래도록 간직되시길 바랍니다"라고 시청자들에게 진심 어린 마음을 전했다.

이와 함께 이엘리야는 대본 인증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엘리야는 '미스 함무라비'의 마지막 회 대본을 든 채 화사한 미소를 짓고 있다.

이엘리야는 '미스 함무라비'에서 이도연 역을 맡아 대체 불가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그는 시선을 사로잡는 비주얼을 뽐냈을 뿐만 아니라, 이도연 캐릭터를 매력적으로 그려내며 안방극장의 호감도를 상승시켰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