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에이티즈, ‘작전명 ATEEZ’ 첫방 기념 배윤정-리아킴과 인증샷

[비즈엔터 이주희 기자]

(사진=KQ엔터테인먼트)
(사진=KQ엔터테인먼트)

KQ엔터테인먼트에서 선보이는 신예 보이그룹 에이티즈(ATEEZ)의 데뷔 리얼리티가 베일을 벗은 가운데, 에이티즈와 스타 안무가들의 훈훈한 장면이 포착됐다.

최근 에이티즈의 공식 SNS 채널에는 “최고의 안무가 선생님들과 함께 할 수 있어서 영광이었습니다”라는 글과 더불어 에이티즈와 안무가 배윤정, 리아킴, 권재승, 최영준의 단체 기념샷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브이 포즈를 취하고 있는 에이티즈 멤버들과 함께 환한 미소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안무가 4명의 다정한 모습이 담겨 있다.

지난 20일 방송된 Mnet 리얼리티 ‘작전명 ATEEZ’ 첫 방송에서는 에이티즈가 댄스 미션을 성공적으로 마치는 모습이 그려졌다. 에이티즈는 K팝 한 곡을 정해 1절은 커버 안무로, 2절은 창작 안무로 24시간 안에 완성해야 하는 미션을 받고, 그룹 엑소의 ‘으르렁’을 완벽 커버했다.

이에 최영준은 에이티즈의 완벽한 호흡을, 리아킴은 살아 숨쉬는 표정과 근거있는 자신감을, 배윤정은 풍부한 표현력을 에이티즈만의 강점으로 꼽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작전명 ATEEZ’는 데뷔를 앞둔 에이티즈가 더욱 완벽한 아이돌이 되기 위해 다양하고 혹독한 미션을 수행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Mnet에서 방송된다.

이주희 기자 jhymay@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