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선미 '사이렌', 8개 음원차트 1위 '믿듣 선미' 입증

[비즈엔터 김원희 기자]

가수 선미가 신곡 ‘사이렌 (Siren)’으로 '믿듣(믿고 듣는)' 타이틀을 입증했다.

지난 4일 발매한 선미의 미니앨범 'WARNING(워닝)'의 타이틀곡 '사이렌 (Siren)'이 발매 이후 8개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를 독식했다.

5일 오전 '사이렌'은 음원 사이트 멜론, 지니뮤직, 벅스, 엠넷, 올레뮤직, 소리바다, 네이버뮤직, 몽키3 뮤직 등 8개 차트 1위에 올랐다. 선미는 소속사 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 측을 통해 "8개월 만에 컴백을 앞두고 긴장과 걱정을 많이 했다"며 "많은 사랑을 주신 팬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변화하고 발전하는 선미가 되도록 노력하겠다. 감사합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사이렌’은 앞서 선미가 발표한 ‘가시나’와 ‘주인공’을 잇는 3부작 프로젝트를 완성시키는 앨범이다. 서양 전설 속 인어 사이렌에서 선미가 영감을 얻어 직접 만든 곡으로, 자신의 매력에 빠진 남성들에게 경고하는 메시지를 담았다.

선미는 원더걸스의 해체와 함께 오랜 시간 몸 담았던 JYP엔터테인먼트를 떠난 뒤 ‘가시나’를 발표,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며 성공적인 독립을 이뤘다. 이후 ‘주인공’에 이어 ‘사이렌’까지, 선미의 색을 뚜렷이 나타내는 3부작 프로젝트로 대중을 사로잡으면서 독보적인 매력의 솔로 여가수로 당당히 자리매김했다.

한편 선미는 지난 4일 미니앨범 'WARNING(워닝)'을 발표하고 음악방송 등을 통해 활동을 이어간다.

김원희 기자 kimwh@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