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탐나는 크루즈' 국내 최초 크루즈 예능 온다…'11월 첫 방송'

[비즈엔터 이지영 기자]

(사진=tvN 제공)
(사진=tvN 제공)

국내 최초 크루즈 생활기를 담은 리얼 버라이어티 예능 '탐나는 크루즈'가 시청자들을 찾아온다.

tvN '탐나는 크루즈'(기획 이근찬,연출 반재명)는 모든 여행자들의 로망인 크루즈 여행 중 벌어지는 이야기들을 그린 예능 프로그램이다. 매순간 출연자들의 선택을 통해 크루즈 여행을 즐기는 자와 즐기지 못하는 자가 결정되는 리얼 버라이어티로, 7박 8일간 지중해를 항해하며 유럽의 아름다운 항구도시들을 방문하는 화려한 크루즈 여행은 물론, 크루즈 선원들의 비하인드도 관전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탐크루즈'가 오는 11월 첫 방송을 앞두고 이성재, 장동민, 김지훈, 솔비, 윤소희, 빅스 혁, 박재정, 에이프릴 레이첼 등 총 8인의 출연진 라인업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예능 프로에서 자주 볼 수 없었던 배우 이성재와 김지훈은 '탐크루즈' 탑승을 결정, 그동안 작품에서 보여줬던 매력과 다른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안길 예정이다.

최근 tvN '수미네 반찬'에서 감초 역할로 활약하고 있는 장동민은 '탐크루즈'의 활력을 불어넣을 분위기메이커로 활약한다. 다재다능한 연예인인 솔비와, 드라마와 영화를 통해 인정받는 배우 윤소희도 '탐크루즈'에 탑승해 크루즈 라이프의 모든 것들을 파헤칠 계획이다.

또한 보이그룹 빅스의 혁, 박재정, 에이프릴 멤버 레이첼도 합류를 결정, 한 자리에서 쉽게 볼 수 없는 조합에 더욱 기대가 모아진다.

'탐나는 크루즈' 제작진은 "크루즈에서는 생각보다 많은 일들이 벌어진다. 화려하고 유쾌한 즐길거리부터 보이지 않는 곳에서 고군분투하는 크루들까지 어느 하나 빼놓을 수 없다. 출연진들은 크루즈 안에서 다양한 게임을 통해 때로는 여행을 즐기고, 일일 크루로 변신해 평생 처음 겪는 업무도 경험할 예정이다. 재미와 감동이 있는 프로그램 위해 노력하겠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tvN '탐나는 크루즈'는 오는 11월 중 첫 방송된다.

이지영 기자 jiyoung152@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