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빅 포레스트' 정상훈, 백설공주 사수 작전...결과는?

[비즈엔터 류동우 기자]

'빅 포레스트' 정상훈이 하나뿐인 딸을 위해 '백설공주' 사수 작전에 나선다.

tvN 금요드라마 '빅 포레스트' 측은 14일 대림동 벼룩시장에서 아이와 실랑이를 벌이는 정상훈(정상훈 분)의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대림동 벼룩시장에서 백설공주 책을 찾다 한 어린이와 신경전을 벌이는 정상훈의 모습이 담겨있다. 눈에 불을 켜고 시장을 누비던 정상훈은 원하던 것을 발견한 듯 재빠르게 몸을 날렸지만, 이 책을 먼저 집은 남자 어린이와 불꽃 튀는 대치를 시작한다.

딸 보배(주예림 분)의 얼굴이 아른거리는 정상훈은 책을 가져가고야 말겠다는 일념으로 아이와 '웃픈' 신경전을 펼치고 있어 짠한 웃음을 유발한다. 이어진 사진에는 조선족 싱글맘 임청아(최희서 분)와 통화를 하며 안절부절못하는 정상훈이 궁금증을 유발한다. 정상훈과 극명한 대비를 이루는 시크한 임청아의 모습 역시 흥미를 더한다. 수화기 너머로 전해지는 정상훈과 임청아의 팽팽한 신경전이 앞으로 어떤 인연으로 얽히게 될지 기대를 높인다.

'빅 포레스트' 제작진은 "조선족 싱글맘 임청아로 변신한 최희서가 본격적으로 등장한다. 싱글대디 정상훈과 싱글맘 최희서가 어떤 특별한 로맨스를 그려나갈지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빅 포레스트' 2회는 오늘(14일) 밤 11시 방송된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