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상단 메뉴

비즈엔터

‘내 사랑 치유기’ 소유진, ‘집안 대들보 가장’ 임치우 역…'대 공개'

[비즈엔터 이지영 기자]

(사진=MBC ‘내사랑 치유기’ 제공)
(사진=MBC ‘내사랑 치유기’ 제공)

‘내 사랑 치유기’ 소유진이 ‘현실주의 국가대표급 슈퍼 원더우먼’으로 변신한 첫 포스가 공개됐다.

소유진은 오는 10월 14일 첫 방송 될 MBC ‘내 사랑 치유기’(극본 원영옥, 연출 김성용)에서 착하되 할 말은 하고, 손해 보되 미련 떨지 않으며, 꾹 참되 터질 땐 터지는 ‘아내, 며느리, 딸’ 1인 3역을 악바리 다혈질 근성으로 해내는 임치우 역을 맡았다. 선보이는 작품마다 ‘믿보소’의 저력을 과시했던 소유진의 종횡무진 활약이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드높이고 있다.

이와 관련 소유진이 ‘집안 대들보 가장’ 임치우의 면모를 처음으로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극중 임치우가 책상 앞에 망연자실한 표정으로 앉아 있는가 하면, 심각한 표정으로 어딘가로 다급하게 걸어가고 있는 장면이다. 가족들을 위해 바쁘게 돌아가는 삶을 보내는 치우의 상황을 대변하듯 잠그지도 못한 가방을 무릎에 놓고, 또는 어깨에 맨 채 고군분투하는 모습이다. 하지만 이내 얼굴 가득 환한 미소를 띄우는 면모로, 힘든 상황에서도 지치지 않고 이겨내는 임치우의 무한 에너지를 증명하고 있다.

첫 촬영을 마친 소유진은 “극중 치우는 어떤 역경에도 매사 긍정적이고 힘이 넘치는 캐릭터여서 저까지도 해피 에너자이저로 만들어 준다.”며 “특히 ‘내 사랑 치유기’를 함께 할 감독님과 스태프분들 분위기가 너무 좋다. 활기 넘치는 촬영장에서 촬영할 수 있게 되어 영광이다”라고 전했다. “이 시대를 살아가는 여자들의 모습이 전부 교집합 되어있기 때문에 더욱더 섬세하게 현실을 반영해 캐릭터에 녹여야 한다고 생각한다.”며 “보시는 시청자분들이 공감할 수 있는 치우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제작진 측은 “소유진이 첫 촬영부터 맞춤옷을 입은 듯 임치우를 표현해내며 제작진의 기대감을 100% 만족시켰다.”며 “소유진의 믿고 보는 연기력으로 탄생하게 될 치우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MBC 새 주말드라마 ‘내 사랑 치유기’는 부잣집 아들’ 후속으로 오는 10월 14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이지영 기자 jiyoung152@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enter@etoday.co.kr
  • 실시간 아이돌그룹 랭킹 1위는?
  • 1. 더보이즈
    2. 네이처
    3. 유니티
투표하기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비즈돌

추석, 부모에게 소개하고 싶은 남자 연예인은?

    1위
  • 뷔(방탄소년단)
    2위
  • 강다니엘(워너원)
    3위
  • 차은우(아스트로)
투표하러가기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