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1박 2일’ 김준호X김종민, 소방복 커플 런웨이…'구급대원 포스'

[비즈엔터 이지영 기자]

(사진= KBS 2TV ‘1박 2일’ 제공)
(사진= KBS 2TV ‘1박 2일’ 제공)

‘1박 2일’ 김준호-김종민의 커플 소방 제복을 입은 런웨이가 포착돼 시선을 강탈한다.

오는 23일 방송되는 KBS2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연출 유일용)는 강원도 태백으로 떠난 ‘가을맞이 태백여행’ 첫 번째 이야기가 펼쳐진다. 이에 멤버들은 검룡소,구문소,황지연못 등 강원도 태백의 빼어난 경치가 돋보이는 명소를 직접 찾아 다니는 것은 물론 지적 능력,스피드,집중력 등 지덕체 삼위일체를 알아보기 위한 복불복에 도전한다.

그런 가운데 카리스마 넘치는 런웨이 워킹으로 포스를 풍기고 있는 김준호-김종민의 모습이 포착돼 이목이 집중된다. 평범한 소방서 앞을 런웨이로 만드는 김준호와 김종민의 의기양양한 아우라가 보는 이들을 박장대소하게 했다. 이에 머리에서 발 끝까지 소방모와 산소호흡기, 소방화, 소방장갑을 완벽하게 장착하고 있는 두 사람이 어떤 활약으로 안방극장에 색다른 웃음을 선사할지 벌써부터 기대하게 한다.

이날 두 사람은 ‘1박 2일’ 멤버들을 대표해 주택화제훈련장에서 화재 진압 실습에 나설 예정. 특히 구급대원으로 분한 두 사람의 모습에 차태현은 “'신과 함께' 망자 김자홍이오”라며 웃음을 터트렸다고. 특히 화재 진압실로 들어가는 이들의 카리스마 넘치는 걸음걸이에 멤버들 모두 한 목소리로 “멋있다”며 환호를 쏟아냈다고 전해져 이들의 활약을 더욱 궁금하게 만든다.

한편, 김준호-김종민 런웨이는 오는 23일 방송되는 KBS2 ‘1박 2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지영 기자 jiyoung152@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