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아이유, 신곡 ‘삐삐’ MV 티저 공개…‘팔색조’ 매력발산

[비즈엔터 이지영 기자]

(사진=카카오엠 제공)
(사진=카카오엠 제공)

아이유가 신곡 ‘삐삐’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아이유는 8일 자정 자신의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신곡 '삐삐(BBIBBI)'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아이유는 앞서 총 4장의 콘셉트 포토에 이어 ‘삐삐’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까지 공개하면서 신곡 발매 전 본격적인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약 20초 분량의 티저 영상은 화면을 뒤 덮은 뚜렷한 컬러필터와 아이유의 화려한 스타일링 변신이 그려져 화제를 모은다.

‘키치’하면서도 ‘힙’한 감성이 공존하는 이번 티저 영상 속 아이유는 컬러풀한 원색의 공간, 소품을 배경으로 자유분방한 ‘팔색조’ 매력을 발산했다. 여기에 전화버튼과 드럼 소리 등을 활용한 몽환적이고 유니크한 사운드는 영상 말미 'I don't believe it'라고 전하는 아이유의 매혹적인 음색으로 신곡 ‘삐삐’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아이유는 오는 10일 오후 6시 데뷔 10주년을 맞아 깜짝 디지털싱글 '삐삐'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할 예정이다.

신곡 '삐삐'는 아이유가 데뷔 후 처음으로 시도하는 '얼터너티브 알앤비 (alternative R&B)' 장르의 곡. 아이유가 작사했고, '레옹', '사랑이 잘', '팔레트' 등 아이유와 꾸준히 작업해온 이종훈 작곡가가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아이유는 신곡 발표와 더불어 10월말부터 국내 주요 3개 도시를 포함한 아시아 7개 도시에서 대규모 투어 공연 ‘2018 아이유 10주년 투어 콘서트- 이 지금’을 개최한다.

이지영 기자 jiyoung152@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