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상단 메뉴

비즈엔터

'연애의참견2' 서장훈-주우재VS한혜진-곽정은, 언쟁 제대로 불 붙었다

[비즈엔터 이지영 기자]

(사진=KBS joy '연애의 참견' 영상 캡처)
(사진=KBS joy '연애의 참견' 영상 캡처)

‘연애의 참견 시즌2’ 프로 참견러 4인방이 치열하게 맞붙는다.

9일 방송되는 KBS Joy ‘연애의 참견 시즌2’ 8회에서는 서장훈, 주우재, 한혜진, 곽정은이 뜨거운 설전을 펼친다. 오랜 기간 솔로였던 골드 미스가 갑작스럽게 찾아온 사랑에 행복해하던 것도 잠시, 현실의 벽에 부딪히게 되는 사연이 등장하며 논쟁에 불씨를 틔운 것이다.

사연의 주인공은 가정이 있는 친구들과 달리 자유를 만끽하고 있는 서른 아홉의 커리어 우먼이다. 그러나 어느 날 갑자기 소나기처럼 찾아온 한 남자와 사랑에 빠지게 되면서 자신의 삶이 송두리째 변하게 됐다고 전했다.

뜻밖의 운명적인 사랑에 행복했지만 안정적이지 않은 남자친구의 사회적, 금전적 상황에 지쳐가게 된다. 특히 친구들과의 만남에서 남자친구의 상황을 알게 된 친구들은 몰래 계산을 해두고, 화가 난 사연녀는 친구들과의 갈등을 빚기에 이른다.

이에 프로참견러 5인방은 ‘친구들과의 만남에 계산은 누가 해야하는가’를 놓고 각기 다른 생각을 풀어놓으며 첨예하게 대립한다. 특히 서장훈과 주우재, 한혜진과 곽정은 두 팀으로 의견이 갈리며 한 치의 물러섬 없이 팽팽하게 대립, 현장 스튜디오는 폭발적인 토론 열기로 달아오른다.

뿐만 아니라 사연녀와 남자친구의 관계에 더 커다란 혼란을 초래한 결정적인 이유가 밝혀진다고 해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이를 통해 과연 프로 참견러들은 서로의 의견을 받아들일 수 있을지, 9일 방송을 기다려지게 만들고 있다.

한편, 이별 고민에 이별을 고(Go)하라는 본격 로맨스 파괴 토크쇼 ‘연애의 참견’은 KBS Joy 로맨스파괴 토크쇼 ‘연애의 참견 시즌2’는 9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이지영 기자 jiyoung152@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enter@etoday.co.kr
  • 실시간 아이돌그룹 랭킹 1위는?
  • 1. 워너원
    2. 위키미키
    3. 아이즈원
투표하기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비즈돌

11월, 기대되는 아이돌은?

    1위
  • 워너원
    2위
  • 레드벨벳
    3위
  • 비투비
투표하러가기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