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양치승X성훈 특급 의리! '나길연' 카메오 출연 '큰 웃음 예고'

[비즈엔터 류동우 기자]

성훈의 운동 코치 양치승이 '나는 길에서 연예인을 주웠다'에 특별 출연한다.

옥수수 오리지널 드라마 '나는 길에서 연예인을 주웠다'(이하 나길연)제작진은 12일 배우 성훈과 양치승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촬영 중이나 쉬는 시간 서로를 보며 웃음을 멈추지 않는 성훈과 양치승의 모습이 담겼다. 즐거운 현장 분위기처럼 작품 속에서 보일 양치승의 매력 방출에 벌써부터 기대감이 모이고 있다.

양치승 트레이너의 이번 특별 출연은 성훈과의 인연으로 성사됐다. 예능을 통해 성훈과 특급 케미를 보여 왔던 양치승 트레이너는 '나길연'에 출연하는 성훈을 위해 카메오 부탁에 흔쾌히 출연을 약속했다는 후문. 특히 과거 예능에서 '나길연'을 준비하는 성훈을 위해 특단의 트레이닝 장면도 나왔기 때문에 이번에 어떤 모습일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제작진은 "양치승 트레이너가 등장하자 촬영 내내 현장에는 웃음이 멈추지 않았다. 성훈과의 찰떡 호흡은 물론 짧지만 강한 임팩트로 시청자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나는 길에서 연예인을 주웠다'는 하루살이 싱글녀 이연서가 우연한 사건으로 월드스타 강준혁을 길에서 줍게 되며 그려지는 본격 코미디 감금 로맨스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