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솔지, '복면가왕' 출연 소감 "과분한 사랑을 주셔서 고마워요"

[비즈엔터 류동우 기자]

▲솔지(출처=솔지SNS)
▲솔지(출처=솔지SNS)

EXID 솔지가 '복면가왕' 소감을 전했다.

솔지는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복면가왕' 출연 소감과 함께 비하인드 사진을 여러 장 공개했다.

솔지는 "그동안 동막골소녀를 사랑해주신 여러분 감사합니다. 귀한 한표 한표와 박수를 보내주셨던 '복면가왕' 판정단 여러분과 시청자 여러분. 그리고 힘찬 응원과 아낌없는 칭찬해주신 연예인 판정단 여러분. 제가 다시 시작할 때 함께 손잡고 기쁘게 맞이해주신 '복면가왕' 제작진 여러분"이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또 솔지는 "많이 부족한 저에게 과분한 사랑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했습니다. 동막골소녀가 되어 노래하는 매 순간이 너무 행복했어요"라며 "그리고 사랑하는 우리 레고들 항상 옆에 있어 줘서 내내 고마웠어요. 앞으로도 고마울거예요. 우리 계속 함께해요. 레고들한테 더 좋은 가수가 될게요. 사랑합니다"라고 밝혔다.

지난 21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5연승 가왕 동막골소녀가 왕좌에서 내려오고 왕밤빵이 새로운 가왕에 등극했다. 정체를 드러낸 동막골소녀는 아이돌 그룹 EXID의 보컬 솔지였다. 투병 생활을 마치고 약 2년 만에 방송에 복귀한 솔지는 "'복면가왕'으로 많은 사랑을 받기 시작했던 만큼 복귀할 때도 '복면가왕'으로 인사드리고 싶었다"라며 눈물을 보였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