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나쁜형사’ 신하균×김건우, 본편에서 볼수 없는 캐릭터 프리퀄 영상 공개

[비즈엔터 이주희 기자]

(사진=MBC)
(사진=MBC)

‘나쁜형사’ 제작진이 본 방송에서는 볼 수 없는 특별한 캐릭터 프리퀄 영상을 공개했다.

오는 12월 방송되는 MBC 월화드라마 ‘나쁜형사’는 연쇄 살인마보다 더 독한 형사와 연쇄 살인마보다 더 위험한 사이코패스의 아슬아슬한 공조 수사를 그린 범죄 드라마다. 영국 BBC 최고의 인기 드라마 ‘루터(Luther)’를 리메이크 한 작품으로, 신하균, 이설, 박호산, 김건우, 차선우, 홍은희, 류태호, 윤희석, 배유람, 배다빈 등이 출연한다.

24일 공개된 캐릭터 프리퀄 영상에서는 과거 형사라는 직업에 대한 회환으로 복잡한 심경을 보이는 우태석(신하균 분)이 우연히 검은 비닐봉지를 들고 고양이를 쫓는 장형민(김건우 분)을 만나는 모습이 포착돼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해당 영상은 태석에게 해맑은 미소를 보이던 형민이 한순간에 싸늘한 표정으로 돌변하는 장면에 이어 어둠 속 커터 칼 소리와 함께 고양이 비명소리로 마무리돼 공포감마저 전하고 있다.

한편, 월요일부터 제작진이 공개한 ‘나쁜형사’ 프리퀄 영상은 본편의 이해를 돕기 위해 제작진이 특별히 기획한 영상으로 시청자들은 프리퀄 영상을 통해 우태석, 은선재, 장형민을 비롯해 주요 캐릭터를 대하는 특별한 재미를 얻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주희 기자 jhymay@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