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박해진X유민상, 신개념 드라마타이즈 LED마스크 광고 선보인다

[비즈엔터 이지영 기자]

(사진=마운틴무브먼트, JDB엔터테인먼트 제공  )
(사진=마운틴무브먼트, JDB엔터테인먼트 제공 )

박해진이 개그맨 유민상과 독특한 컬래버레이션 광고 촬영을 앞두고 있어 화제다.

최근 남자배우로는 최초로 이스트스킨의 LED 근적외선 마스크 모델로 발탁된 박해진은 총 3편으로 방영될 드라마타이즈 형식의 광고를 통해 팬들과 만난다.

박해진이 모델로 나서는 LED 근적외선 마스크는 미국 NASA에서 시작된 기술로 피부 진피층까지 근적외선이 침투해 피부 노폐물을 배출하고 영양공급을 촉진하는 착한 빛을 이용한 마스크로 잘 알려져 있다. 이에 글로벌 스타로 LED 근적외선 마스크의 모델로 발탁된 박해진은 특유의 명품 피부를 통해 뷰티업계에 다시 한번 파란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오는 12월 초 공개를 앞두고 있는 영상 광고는 진정한 사랑을 주제로 흥미로운 스토리가 펼쳐져 재미와 광고 효과를 동시에 잡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광고 속 박해진의 파트너로는 개그맨 유민상이 발탁됐다. 박해진은 평소 유민상이 출연 중인 '맛있는 녀석들'의 애청자로 이 광고 콘셉트를 검토한 후 유민상을 적극 추전하면서 두 사람의 광고 속 만남이 성사됐다.

보통 뷰티 케어 제품은 여자 스타들이 모델로 등장하는 데 반해 박해진X유민상이라는 한류스타와 개그맨의 만남이 어떤 시너지를 낼지 벌써부터 광고계에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총 3부에 걸쳐 제작을 예정하고 있어 기존의 짧은 광고와 달리 스토리가 있는 광고로 대중에게 친근하면서도 매력적인 콘텐츠로 다가갈 것이라는 전망이다.

한편, 해당 광고는 중국에서 단독 광고로 12월 초 첫 선을 보인다.

이지영 기자 jiyoung152@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