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진짜사나이300' 감스트, 해병대 출신인데...'불량 전사' 등극

[비즈엔터 류동우 기자]

'진짜사나이300' 감스트가 '불량전사'에 등극했다.

MBC '진짜사나이300'(연출 최민근 장승민) 측은 9일 특전사 도전 첫날부터 '불량전사'에 등극한 감스트의 모습을 공개했다.

‘진짜사나이300’ 특전사 편을 통해 '300워리어'에 첫 도전장을 낸 감스트는 해병대 출신으로 도전자들 중 에이스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았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감스트의 모습은 예상과는 전혀 다른 반전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모은다.

특전사에 함께 도전한 동기들 사이에서 자신감 넘치는 목소리를 뽐내던 그는 공수훈련의 첫 관문이 되는 단련체조 훈련에서 동작불량, 행동불량 등 파란 악마 교관의 지적을 끊임없이 받으며 열외 중 열외라는 역대급 열외지옥에 빠졌다는 전언이다.

감스트가 교관 앞에서 두 손을 올리고 온 힘을 다해 나 홀로 교육을 받고 있는 모습과 교관에게 두 손을 잡힌 채 1:1 자세 교육을 받는 모습은 보는 이들을 웃프게(?) 만든다. 무한반복의 열외지옥을 경험한 감스트는 멘탈이 탈탈 털린 모습으로 "죽을 것 같습니다"라며 소감을 전했다고 전해져 과연 실제 그의 훈련 모습은 어땠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진짜사나이300' 제작진은 "해병대 출신인 감스트가 특전사 도전을 통해 보여줄 색다른 모습과 앞으로 이어질 혹독한 훈련을 통해 '독전사'로서 펼칠 활약도 많이 기대해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진짜사나이300'은 매주 금요일 밤 9시 55분에 방송된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