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래퍼 산이, 신곡 '페미니스트(FEMINIST)' 기습 공개 '관심'

[비즈엔터 류동우 기자]

래퍼 산이가 신곡 '페미니스트(FEMINIST)'를 기습 공개하며 누리꾼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산이는 '이수역 폭행 사건' 관련 동영상을 자신의 SNS에 공개하며 논란이 됐다. 이후 산이는 자신의 트위터에 "'F E M I N I S T' COMINGN SOON"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산이가 글을 공개한 후 얼마 지나지 않아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저는 여성을 혐오하지 않습니다. 혐오가 불씨가 되어 혐오가 조장되는 상황을 혐오합니다'란 글과 함께 음원 '페미니스트'를 공개했다.

노래 가사는 /난 여자 남자가 동등하다 믿어 / 난 여자 편야/ 난 여잘 혐오하지 않아/ 여자와 남자가 현시점 동등치 않단건 좀 이해 안돼 / 우리 할머니가 그럼 모르겠는데 지금의 너가 뭘 그리 불공평하게 자랐는데 / 넌 또 OECD 국가중 대한민국 남녀 월급 차이가 어쩌구 저쩌구 / 여성부 좀 뻘짓 좀 그만하구 건강한 페미들 위해서라두 먼저 없애야해 남성혐오 워마드/ 등 이라고 말한다.

또 / 야 그렇게 권릴 원하면 왜 군댄 안가냐/ 왜 데이트 할땐 돈은 왜 내가내 / 그럼 결혼할 때 집값 반반 해프'(half)' / 등의 노랫말이 담겨 있다. 더불어 미투 운동에 대한 내용도 담겼다. 그는 미투 운동을 지지한다며 이 사건에 휘말린 일부 유명 인사들을 욕설을 섞어 비판한다.

/그런 극단적인 상황 말고/ 합의 아래 관계 갖고 할거 다하고/ 왜 미투해? 꽃뱀? 남잔 범죄자 X 같은 법/ 역차별 참아가며 입 굳게 닫고 사는데'라고 목소리를 높인다.

한편, 산이는 지난 15일 이수역 폭행사건의 추가 동영상을 올려 사회적 이슈를 모았다. 경찰 조사가 진행 중인 가운데, 여성들이 남성들을 향해 비난하는 음성이 담겨 있는 동영상을 올렸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