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마마무, 새 미니앨범 '블루스' 완전체 콘셉트 포토 최초 공개

[비즈엔터 이지영 기자]

(사진=RBW)
(사진=RBW)

마마무가 새 미니앨범 '블루스(BLUE;S)'의 완전체 콘셉트 포토를 최초 공개했다.

마마무는 17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여덟 번째 미니앨범 '블루스(BLUE;S)'의 콘셉트를 담은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공개된 사진 속 마마무는 술과 술잔이 가득한 테이블에 둘러앉아 카메라를 향해 강렬한 눈빛을 발산하며 분위기를 압도한다.

특히 마마무는 홍콩에서의 은밀한 만남 속에 이국적인 분위기와 함께 무표정의 시크한 모습이 새 미니앨범 '블루스(BLUE;S)'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앞서 마마무는 솔라, 휘인, 화사, 문별의 개인별 콘셉트 포토 및 유닛 콘셉트 포토를 공개한데 이어 완전체 콘셉트 포토를 최초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은 최고조에 이르렀다.

마마무는 29일 여덟 번째 미니앨범 '블루스(BLUE;S)'로 완전체 출격을 앞두고 있다. 앨범명 '블루스(BLUE;S)'는 ‘포시즌 포컬러 프로젝트’의 세 번째 컬러이자 멤버 솔라의 상징색인 '블루'에 솔라의 이니셜 'S'를 합친 단어로, 늦가을의 센티멘탈한 무드를 가득 담은 마마무만의 감성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마마무는 29일 오후 6시, 여덟 번째 미니앨범 '블루스(BLUE;S)'를 발표하고 4개월 만에 컴백한다.

이지영 기자 jiyoung152@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