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박준규ㆍ진송아 부부→윙크 강승희ㆍ강주희, 나이 뛰어넘은 대결 '우리말겨루기' 추석특집 출연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윙크(사진제공=KBS)
▲윙크(사진제공=KBS)

박준규ㆍ진송아 부부, 윙크 강승희ㆍ강주희가 나이가 무의미한 우리말 대결인 '우리말 겨루기'에 출연한다.

12일 방송되는 KBS1 '우리말 겨루기'는 한가위 특집으로 진행한다.

이날 방송에는 결혼 생활 30년이 넘어도 변치 않는 애정으로 찰떡궁합을 보여주는 박준규ㆍ진송아 부부, 3분 차이로 태어나 모든 시간을 함께한 남다른 호흡의 쌍둥이 자매 '윙크' 강승희ㆍ강주희가 출연한다.

▲박준규·진송아 부부(사진제공=KBS)
▲박준규·진송아 부부(사진제공=KBS)

연예계 대표 배우 부부인 박준규, 진송아 조는 달달한 애정을 뽐냈다. 진송아는 남편에게 소소하게 감동받은 일화를 공개하며 다른 조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다. 박준규 역시 사랑꾼의 면모를 몸소 보여줬다. 겨루기 내내 아내인 진송아의 우리말 실력을 자랑하는 등 애정 표현을 아끼지 않았다.

쌍둥이 트로트 가수라는 길을 개척한 그룹 '윙크'의 강승희, 강주희 조. 두 사람은 똑 닮은 외모만큼이나 잘 맞는 호흡으로 초반부터 안정적인 정답 행진을 보여줬다. 또 윙크 가족만의 특별한 한가위 풍습이 있다고 밝혔다. 그들만의 흥겨운 명절을 엿볼 수 있는 특별 무대까지 뽐내며 풍성한 한가위의 느낌을 물씬 느끼게 해줬다.

한편, KBS1 '우리말 겨루기'는 매주 월요일 오후 7시 40분 방송된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