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상단 메뉴

비즈엔터

SM 솔로 여가수 제이민, 첫 미니앨범 ‘Shine’ 오늘(18일) 정오 전곡 음원 공개

[비즈엔터 김민정 기자]

▲사진=SM엔터테인먼트

SM의 실력파 솔로 여가수 제이 민(J-Min)의 첫 미니앨범 ‘샤인(Shine)’이 금일 음원 선공개된다.

J-Min은 18일(오늘) 낮 12시, 멜론, 벅스,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첫 솔로 앨범 ‘Shine’의 전곡 음원을 공개해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이번 음반은 제이민(J-Min)이 국내에 선보이는 첫 솔로 앨범으로, 제이민(J-Min)이 직접 작사에 참여한 ‘If you want’, ‘Finally’, ‘비밀편지’ 등 3곡을 포함, 락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장르의 총 6곡으로 구성돼 있어 다채로운 음악 세계를 만나기에 충분하다.

타이틀 곡 ‘Shine’은 경쾌한 리듬과 서정적인 가사가 돋보이는 모던 락 곡으로, 무더운 여름에 청량감을 느낄 수 있으며, 제이민(J-Min)은 지난 16일 MBC MUSIC ‘쇼! 챔피언’, 17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Shine’의 무대를 선사, 뛰어난 가창력과 감성적인 보컬로 음악 팬들을 매료시켰다.

또한 ‘후(後)’는 제이민(J-Min) 특유의 맑은 목소리가 귀를 사로잡는 어쿠스틱 발라드 곡으로, 지난 6월 디지털 싱글로 선공개해 좋은 반응을 얻었으며, ‘If you want’는 청량감 넘치는 모던락 곡으로, 일본 싱글 발표곡에 J-Min이 직접 만든 한국어 가사를 입혀 특별함을 더했다.

이 밖에도 이번 앨범에는 목가적인 가사가 인상적인 어쿠스틱 발라드 곡 ‘나의 매일’, 락 사운드를 가미한 팝 발라드 곡 ‘Finally’, 레트로 분위기의 서정적인 멜로디가 돋보이는 ‘비밀편지(Secret Letter)’ 등 총 6곡을 수록, 제이민(J-Min)의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한편 J-Min은 18일(오늘)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뮤직뱅크’에 출연해 타이틀 곡 ‘Shine’의 청량감 넘치는 무대를 선사하며, 첫 미니앨범 ‘Shine’은 오는 21일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날 수 있다.

김민정 기자 mj_kim@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enter@etoday.co.kr
  • 실시간 아이돌그룹 랭킹 1위는?
  • 1. 모모랜드
    2. 트와이스
투표하기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비즈돌

가을, 듀엣하고 싶은 여자 아이돌은?

    1위
  • 위키미키 최유정
    2위
  • 블랙핑크 제니
    3위
  • 소녀시대 태연
투표하러가기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