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상단 메뉴

비즈엔터

하정우X이선균 ‘PMC: 더 벙커’, 메인 예고&포스터 공개

[비즈엔터 이주희 기자]

(사진=CJ엔터테인먼트)
(사진=CJ엔터테인먼트)

영화 ‘PMC: 더 벙커’가 메인 예고편과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5일 공개된 ‘PMC: 더 벙커’ 메인 예고편은 CIA가 제안한 거액의 프로젝트 비하인드에 강렬한 미션이 도사리고 있음을 암시한다. 바로 ‘킹’을 잡고 아시아 최고의 현상금을 거머쥘 수 있는 기회가 캡틴 에이헵(하정우 분)과 12명의 블랙리저드 크루 앞에 있었던 것.

메인 예고편 속 블랙리저드 크루들은 누구보다 탄탄한 팀워크로 프로젝트에 시동을 건다. 그러나 또 다른 글로벌 군사기업(PMC)의 기습이 시작되면서 이야기는 180도 다른 방향으로 전환된다. 뒤이어 “이 모든 것이 함정”이라는 대사와 함께 닥터 윤지의(이선균 분)가 등장한다. 윤지의는 같은 날, 다른 목적으로 북한에서 납치된 인물로 비밀벙커에서 일어나고 있는 음모를 캡틴 에이헵보다 한발 먼저 눈치 챘다.

과연 캡틴 에이헵과 닥터 윤지의가 광활한 벙커를 어떻게 벗어날 수 있을지, 그리고 이들이 과연 사건을 풀 열쇠를 어떻게 찾을지 관객들의 호기심을 더한다. 또한 “같이 싸워야 살 것 아니야”라는 윤지의의 대사와 “나 혼잔 못 가”라는 하정우의 대사는 극한 상황 속에서 연대감이 생긴 두 남자의 관계를 예상할 수 있는 대목이다.

(사진=CJ엔터테인먼트)
(사진=CJ엔터테인먼트)

이와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 2종은 하정우와 이선균의 역대급 ‘충돌’을 엿볼 수 있으며, 하정우와 이선균이 펼칠 지하 30M 비밀벙커에서 탈출하기 위한 뜨거운 사투를 기대하게 만든다. 허물어진 지하 벙커 속 위기의 모습을 담은 두 사람의 모습과 함께 “생존을 위한 리얼타임 액션이 시작된다” 라는 문구는 영화의 긴장감을 더하며 둘 사이에 벌어질 위기에 대해 긴박감과 뜨거운 사투를 예고한다.

한편, 'PMC: 더 벙커'는 글로벌 군사기업(PMC)의 캡틴 에이헵(하정우 분)이 CIA로부터 거액의 프로젝트를 의뢰 받아 지하 30M 비밀벙커에 투입되어 작전의 키를 쥔 닥터 윤지의(이선균 분)와 함께 펼치는 리얼타임 생존액션 영화다. 오는 26일 개봉.

이주희 기자 jhymay@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enter@etoday.co.kr
  • 실시간 아이돌그룹 랭킹 1위는?
  • 1. 동방신기
    2. 이달의소녀
투표하기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비즈돌

올해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아이돌은?

    1위
  • 갓세븐
    2위
  • 워너원
    3위
  • 엑소
투표하러가기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