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살림남2' 율희, 최민환과 함께 쓰는 육아 일기..."내 가족이 생겨 행복해"

[비즈엔터 류동우 기자]

'살림남2' FT 아일랜드 드러머 최민환과 걸그룹 라붐의 전 멤버 율희의 육아 생활이 공개됐다.

최민환은 5일 방송된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 "나와 내 아이가 율희의 앞길을 막는 것은 아닌가 싶었다. 어린 나이에 여러 가지 시행착오를 겪으면서 성장하는 건데 그걸 막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율희가 마음고생이 심했을 것이다. 그래서 생활면에서 만큼은 짐을 덜어주고 싶다"고 출연이유를 밝혔다.

최민환은 라붐으로 활동했던 율희와의 열애, 혼전임신, 결혼 등을 발표해 화제를 불러 일으킨 바 있다. 최민환은 율희에 대한 미안함과 고마움을 전하기도 했다. 다시 일할 생각이 있느냐고 묻기도 하고, 나서서 생후 6개월인 아들 최재율을 챙겼다. 최민환은 "율희가 친구도 만나러 밖에 나가고 일도 하고 싶을 텐데 제가 활동을 하는 동안 혼자서 아이를 보고 있는 모습이 안쓰럽다. 율희가 언제든 무언가 활동을 하고 싶다면 무엇이든 지원해주고 싶은 마음"이라고 밝혔다.

또한 율희는 "안 좋게 보일까봐 걱정이 많았다. 열애와 임신, 결혼을 동시에 알렸어야 했기 때문"이라며 결혼 발표 당시를 떠올렸다. "집에만 있는데도 행복하냐"는 최민환의 질문에 율희는 고개를 끄덕이며 "행복하다. 내 가족이 생기지 않았느냐. 노력해서 짱이를 잘 키우겠다"라고 말하면서도 "가끔 내가 일했을 때가 생각은 난다"고 대답해 눈길을 끌었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