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동상이몽2' 한고은♥신영수, 타임캡슐 읽으면서 진솔한 시간...미리 X-MAS

[비즈엔터 류동우 기자]

'동상이몽2' 한고은, 신영수 부부가 한 발 앞선 크리스마스 파티를 진행한다.

17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 수고(신영수, 한고은)부부의 미리 크리스마스 파티가 공개된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한고은은 미국에 있는 조카와 영상 통화를 하며 유창하게 영어로 대화했다. 반면, 신영수는 말 한마디 하지 못 하며 위축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계속해서 영상통화를 하던 중, 뜻밖의 깜짝 손님의 등장으로 스튜디오가 발칵 뒤집혔다.

MC 서장훈은 깜짝 손님을 보고 "저분이 왜 저기서 나와"라며 당황해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은 깜짝 손님이 누구일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외에도 수고부부는 크리스마스 트리 만들기에 나섰다. 트리 만들기 삼매경에 빠진 수고부부는 점등식까지 끝낸 후 결혼기념일에 담근 담금주를 꺼내먹으며 둘만의 미리 크리스마스 파티를 벌였다.

수고부부는 담금주에서 서로에게 쓴 타임캡슐을 꺼내 읽어보며 진솔한 이야기를 나눴고, 지금까지 아무에게도 말하지 못했던 둘만의 속사정을 공개해 지켜보던 이들을 안타깝게 만들었다.

수고부부의 미리 크리스마스 파티 이야기는 17일 방송되는 '동상이몽2'에서 확인할 수 있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