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내안의 그놈’ 진영X이수민, 츄잉챗 진행...관객과 실시간 소통

[비즈엔터 이주희 기자]

(사진=TCO더콘텐츠온)
(사진=TCO더콘텐츠온)

영화 ‘내안의 그놈’이 개봉 전에 롯데시네마 츄잉챗을 진행한다.

‘내안의 그놈’의 배우 진영과 이수민, 강효진 감독은 오는 2019년 1월 3일 오후 7시 30분, 롯데시네마 츄잉챗을 통해 관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번 롯데시네마 츄잉챗에서는 모더레이터 박지선의 진행으로 영화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비롯한 더욱 풍성한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광복, 대전센트럴, 수원, 수완, 동성로에서 생중계로 진행될 뿐만 아니라 롯데시네마와 카카오톡 ‘#영화’에서 만날 수 있다.

현재 현장관인 월드타워는 매진되었고, 중계관들은 현재 롯데시네마 홈페이지에서 예매가 가능하다. 이외에도 ‘내안의 그놈’ 배우들은 츄잉챗에 이어 CGV스타라이브톡 역시 준비해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한편, 영화 ‘내안의 그놈’은 우연한 사고로 제대로 바뀐 아재와 고딩의 웃음 대환장 파티를 그린 코미디이다. 박성웅이 명문대 출신의 엘리트 재벌 조직 사장 ‘장판수’ 역을, 진영이 운 없게도 30년을 잃게 생긴 고등학생 ‘김동현’ 역을 맡아 1인 2역의 영혼 열연을 펼친다. 라미란은 장판수의 첫사랑 ‘미선’ 역으로 등장해 충무로 대세 배우답게 국민 첫사랑으로서의 열연을, 이수민이 미선의 딸인 ‘현정’ 역으로 나와 라미란과 찰떡 같은 모녀 연기를 펼친다. 진영과 박성웅, 라미란과 이수민을 필두로 김광규, 이준혁, 윤성호까지 연기의 달인들이 모두 모였다. 2019년 1월 9일 개봉한다.

이주희 기자 jhymay@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