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상단 메뉴

비즈엔터

‘배틀트립’ 이휘재 김숙, 앞다퉈 ‘태국댁’ 신주아 번호 확보

[비즈엔터 이주희 기자]

(사진=KBS)
(사진=KBS)

‘배틀트립’ MC들 사이에 ‘태국댁’ 신주아의 번호 쟁탈전이 발발했다.

오늘(12일) 방송 예정인 KBS2 예능프로그램 ‘배틀트립’은 신년특집 2019년 고수열전으로 꾸며진다. 앞서 방송된 신주아-이혜정의 ‘태국 방콕’ 여행에 맞서, 이번 주에는 채연-배슬기의 ‘중국 베이징’ 여행이 공개될 예정이다.

이 가운데 앞서 화제를 불러 모은 신주아-이혜정의 ‘태국 방콕’ 여행기 공개 이후, MC들 사이에서 ‘태국댁’ 신주아의 번호를 확보하기 위한 쟁탈전이 벌어졌다고 해 이목이 집중된다. 최근 진행된 스튜디오 녹화에서 이휘재는 “제가 지금 이 프로그램을 몇 년째 하고 있지만 설계자한테 번호 받은 건 처음이에요”라며 신주아의 번호를 받았다고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에 배틀 상대팀인 김숙 또한 “같은 팀인 성시경 씨께 정말 죄송하지만 저도 (신주아의) 번호 받았어요”라며 조심스런 고백을 전해 성시경을 멘붕에 빠지게 했다는 후문이다. 하지만 이에 질세라 성시경은 “저희 (채연-배슬기의) 여행기가 끝나고 나면, 모든 분들이 우리 채연의 전화번호를 원하게 될 겁니다”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고 전해져, 이번 주 ‘배틀트립’에서 공개될 중국 고수 채연-배슬기의 ‘베이징’ 여행기에도 관심이 증폭된다.

‘배틀트립’ 측은 “이번 주에는 중국 고수 채연-배슬기의 ‘베이징’ 여행 설계가 공개될 예정이다. 베이징의 새롭게 떠오른 핫플레이스들과 여행 꿀팁으로 가득 채워진 여행기가 눈을 떼지 못하게 만들 것”이라면서, “신주아-이혜정의 ‘태국 방콕’ 여행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할 채연-배슬기의 ‘베이징’ 여행에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배틀트립’은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된다.

이주희 기자 jhymay@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enter@etoday.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