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이현균, 영화 '어린의뢰인' 드라마 '진심이 닿다' 캐스팅...신스틸러 활약 예고

[비즈엔터 류동우 기자]

배우 이현균이 영화 '어린 의뢰인'과 tvN 수목드라마 '진심이 닿다'에 연이어 캐스팅 되며 2019년에도 열일행보를 알렸다.

이현균의 소속사 다인엔터테인먼트는 14일 "이현균이 영화 '어린 의뢰인'과 드라마 '진심이 닿다'를 통해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드는 활약을 펼친다"고 전했다.

영화 '어린 의뢰인'은 출세만 쫓던 로스쿨 출신 변호사 정엽(이동휘 분)이 우연히 만난 어린 남매들과 복자(유선 분)의 사건에 휩싸이며 벌어지는 일련의 일들을 담고 있는 휴먼 드라마다. 이현균은 '어린 의뢰인'에서 정엽의 친구 병주 역을 맡아 함께 이야기를 나누다 다투기도 하는 현실친구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진심이 닿다'에서는 영화와 전혀 다른 모습으로 변신한다. '진심이 닿다'는 어느 날 드라마처럼 로펌에 뚝 떨어진 대한민국 대표 여배우 오윤서(유인나 분)가 완벽주의 변호사 권정록(이동욱 분)을 만나 시작되는 로맨스 드라마다. 이현균은 '진심이 닿다'에서 성공에 대한 욕심으로 이슈가 될 사건을 담당하고 호시탐탐 기회를 엿보는 임검사 역을 맡아 극의 몰입도를 높일 계획이다.

한편 '어린 의뢰인'은 오는 2019년 봄 개봉되며, '진심이 닿다'는 '남자친구' 후속으로 2월6일 첫 방송된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