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황후의 품격' 장나라 최진혁 신성록 이희진, '커플 데이트' 묘한 분위기

[비즈엔터 류동우 기자]

'황후의 품격' 장나라-최진혁-신성록-이희진이 댄스 데이트를 펼친다.

SBS 수목드라마 '황후의 품격' 제작진은 17일 오써니(장나라 분) 천우빈(최진혁 분) 이혁(신성록 분) 소진공주(이희진 분)가 커플을 이뤄 한 장소에서 데이트를 벌이는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극중 황후 오써니와 황제 이혁, 그리고 경호대장 천우빈과 소진공주가 따로 커플을 이뤄 등장, 네 명이 함께 모여 저녁 식사를 하는 장면이다. 오써니를 에스코트한 이혁은 식사하는 내내 오써니를 바라보며 달달한 마음을 내비치고, 소진공주는 천우빈의 팔짱을 끼고 애교 가득한 표정을 드러낸다.

반면 오써니와 천우빈은 자신의 파트너 너머로 서로를 의식하며 묘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오써니와 이혁, 천우빈과 소진공주가 질투와 경쟁심의 정점을 찍는 모습으로 안방극장에 색다른 묘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지난 방송분에서는 공조를 이뤄 복수를 해나가던 오써니와 천우빈이 서로에 대한 감정을 키워가는 가운데, 이들을 향해 각각의 애정을 드러내는 이혁과 소진공주의 모습이 담겨 흥미를 배가시켰다.

'황후의 품격' 제작진은 "서로에 대한 감정이 피어나는 오써니와 천우빈이 각각 다른 파트너인 이혁과 소진공주와 함께 등장하면서 심쿵을 유발하게 될 것"이라며 "네 사람의 엇갈린 애정과 더불어 예상치 못했던 비밀과 반전이 드러나게 될 오늘(17일) 방송분에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황후의 품격' 33, 34회 분은 17일(오늘) 밤 10시 방송된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