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문지윤, 재희와 한솥밥...가족이엔티와 전속계약

[비즈엔터 류동우 기자]

배우 문지윤이 가족이엔티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가족이엔티 양병용 대표는 18일 "문지윤은 연기는 물론 미술, 무술 등 다방면에서 재능이 뛰어난 배우다. 무엇보다도 주어진 배역에 최선을 다해 완벽하게 작품 속의 인물이 되어 연기하는 몰입할 줄 아는 배우"라며 "문지윤이 앞으로 더 성숙하고 더 좋은 배우가 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좋은 배우의 길을 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문지윤은 "좋은 사람들과, 그리고 친형과도 같은 양병용대표와 한가족이 되어 너무 기쁩니다. 가족이엔티에서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좋은 작품과 좋은 캐릭터로 자주 찾아뵙는 연기자 문지윤이 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행복한 일로 가득한 새해 되세요"라고 함께 하게 된 소감을 전했다.

문지윤은 2002년 방송된 MBC드라마 '로망스'로 데뷔하여, 영화 '불한당: 나쁜놈들의 세상' '나의 PS 파트너' '생날선생' '돌려차기'와 드라마 '현정아 사랑해' '모두에게 해피엔딩' '선덕여왕' '분홍립스틱' '메이퀸' '역도요정 김복주' 등 다수의 드라마를 통해 맡은 배역마다 소름이 돋는 연기력을 보여주며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배우이다.

한편 가족이엔티에는 손병호, 손진환, 재희, 최대성, 육진수, 방주환, 이세희, 정다혜 등이 소속되어 있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