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로맨스는 별책부록' 이나영♥이종석, 첫 데이트 포착 '로맨틱 챕터' 시작

[비즈엔터 류동우 기자]

'로맨스는 별책부록' 이나영과 이종석의 둘만 모르는 로맨스 챕터가 시작됐다.

tvN 주말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 제작진은 8일 강단이(이나영 분)와 차은호(이종석 분)의 달달한 첫 데이트 현장을 공개하며 본격 설렘 모드를 예고했다.

공개된 사진 속 강단이와 차은호의 달달한 한 때가 변화를 예고한다. 함께 하는 것만으로도 환하게 웃을 수 있는 두 사람. 평범한 길거리 데이트에 나선 강단이와 차은호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자신의 마음을 깨닫기 시작한 차은호의 시선은 오늘도 강단이에게 고정돼 있다. 손까지 꼭 잡은 강단이와 차은호는 누가 봐도 다정한 커플 그 자체. 두 사람만 모르는 달콤한 로맨틱 분위기가 절로 미소를 짓게 만든다. 강단이의 꽁꽁 언 손을 잡아 자신의 코트 주머니에 넣어주는 따뜻한 차은호의 모습도 심장을 두근거리게 만든다.

앞서 공개된 예고편에서 "강단이가 웃으면 좋고, 강단이가 울면 마음이 아파서 미치겠다"는 차은호의 애틋한 진심이 "한 번도 사랑이라는 걸 깊게 생각해 본 적이 없는 것 같다"는 강단이에게 어떻게 가 닿을지 벌써부터 궁금증을 유발한다. 여기에 차은호를 향한 마음을 드러내기 시작한 송해린(정유진 분)과 "강단이와 썸타는 중"이라고 당당하게 말하는 지서준(위하준 분)의 등장이 짜릿한 로맨틱 텐션을 증폭할 전망이다.

'로맨스는 별책부록' 제작진은 "이미 서로에게 특별하고 유일한 존재인 강단이와 차은호가 서로의 삶에 더 깊숙이 스며들기 시작하면서 설렘의 농도도 짙어진다. 일상처럼 당연하면서도 예측 불가한 강단이와 차은호의 새로운 로맨틱 챕터를 함께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한편, tvN ‘로맨스는 별책부록’은 오는 9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