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상단 메뉴

비즈엔터

있지(ITZY), 데뷔곡 '달라달라' MV 공개 ‘퓨전 그루브+걸크러시’

[비즈엔터 이주희 기자]

(사진=JYP엔터)
(사진=JYP엔터)

신인 걸그룹 ITZY(있지)가 정식 데뷔를 하루 앞두고 타이틀곡 '달라달라'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했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의 2019년 핵심 프로젝트인 5인조 신인 걸그룹 ITZY는 12일 오후 6시 첫 디지털 싱글 앨범 'IT'z Different(있지 디퍼런트)'와 타이틀곡 '달라달라'를 발매하고 정식 데뷔한다.

이에 앞서 JYP는 데뷔 하루 전날인 11일 자정 자사 및 ITZY의 각종 SNS 채널에 '달라달라' MV 영상을 선공개하고 ITZY의 등장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뮤직비디오는 11일 오전 8시 기준 유튜브 조회수 372만뷰를 돌파하며 국내외 관심을 모으고 있다.

'달라달라'는 EDM, 하우스, 힙합 등 여러 장르의 장점이 모인 'Fusion Groove(퓨전 그루브)' 사운드에 경쾌한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며, 뮤직비디오 속 ITZY의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 다섯 멤버들은 레오파드 패턴의 의상, 스팽글 드레스, 스포티룩 등 화려한 스타일링을 소화하고 있다.

'걸그룹 명가 JYP'가 원더걸스, 미쓰에이, 트와이스에 이어 선보이는 새 걸그룹 ITZY는 '너희가 원하는 거 전부 있지? 있지!'라는 의미를 지닌다.

한편, ITZY는 내일(12일) 오후 6시 타이틀곡 '달라달라'와 데뷔 디지털 싱글 앨범 'IT'z Different'의 수록곡을 각종 음원사이트에 공개하고 정식 데뷔한다.

이주희 기자 jhymay@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enter@etoday.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