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상단 메뉴

비즈엔터

나르샤,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새로운 시작"

[비즈엔터 류동우 기자]

브라운아이드걸스 나르샤가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에 새 둥지를 틀었다.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는 12일 "나르샤와 최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나르샤는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음반 활동과 예능, 연기 등 방송 활동을 병행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아티스트로서 그리고 방송인으로서 재능이 입증되고 잠재력이 무한한 나르샤와 한 가족이 되어 기쁘다.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의 비전과 신뢰를 믿고 함께해줘 영광이며, 앞으로도 나르샤가 다양한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나르샤는 "디모스트와 함께 일할 수 있다는 것이 무척이나 설레고 기대가 된다. 새로운 회사와 새로운 시작을 하게 된 만큼 함께 소통하며 더욱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 2019년에는 더 멋진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니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한다"고 전했다.

2006년 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 멤버로 데뷔한 나르샤는 'LOVE(러브)' 'Abracadabra'(아브라카다브라) 'Sixth Sense(식스센스)' '싸인(sign)' 등 독보적인 콘셉트을 가진 곡들을 선보이며 꾸준히 사랑받아 왔다.

또한, 솔로 활동은 물론 연기와 예능, 홈쇼핑, 라디오 DJ 등 다방면에서 끼와 역량을 발휘하며 전천후 엔터테이너로 주목받고 있다.

한편, 나르샤가 전속계약을 맺은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에는 방송인 이상민, 이지애, 김일중, 최희, 공서영, 신아영, 지숙, 김효진 등이 소속되어 있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enter@etoday.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