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해투4' 광희, "'해투' 김태호PD가 봤으면, '무한도전' 영원할 줄 알았는데"

[비즈엔터 류동우 기자]

'해피투게더4' 광희가 '무한도전'을 언급했다.

14일 방송되는 KBS2 '해피투게더4'는 '2019 예능PICK' 특집 1부로 남창희-이용진-양세찬-광희-B1A4 신우-러블리즈 미주가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광희는 '무한도전' 김태호 PD가 자신이 출연한 '해투' 방송을 보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이에 유재석은 "광희는 지금 모든 프로그램을 김태호 PD를 만나기 위한 과정으로 생각하고 있다"고 일침을 가해 폭소를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광희는 '1박 2일'의 정규직을 노리고 있는 이용진에 아낌없는 조언(?)을 남겼다. 광희는 "영원한 건 없다. 평생 직장일 것 같았던 무도도 없어졌다. 아무도 믿지 말라"며 뼈 때리는 조언을 건네 웃픈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광희는 입만 열면 빵빵 터지는 이용진이 '유라인' 입성을 탐내자, 혼자만의 신경전을 펼쳐 배꼽을 잡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초조함을 내비치던 광희는 군 생활 동안 쌓아 왔던 에피소드를 탈탈 털어놓으며 이용진을 견제해 웃음을 폭발시켰다. 특히 광희는 "군대에서 지드래곤과 통화를 한 적이 있다"며 아끼고 아껴왔던 에피소드를 공개했다고 전해져 그 전말에 궁금증이 높아진다.

한편, 이날 유재석은 혹독한 다이어트를 감행한 광희를 향해 걱정하는 마음을 내비쳤다고. 하지만 그도 잠시 유재석은 배영남 선배님을 비롯, 광희에게 찰떡 같은 별명들을 선사해 현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2019년 예능계를 발칵 뒤집어 놓을 남창희-이용진-양세찬-광희-신우-미주가 출연하는 '해피투게더4'는 오늘(14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