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왕이 된 남자’ 여진구, 백성 틈에서 '환한 미소' 따스한 성군

[비즈엔터 류동우 기자]

'왕이 된 남자' 여진구가 민생 탐방에 나선다.

tvN 월화드라마 '왕이 된 남자' 측이 18일, 여진구(광대 하선 역)가 김상경(도승지 이규 역)과 함께 백성들과의 대화를 위해 직접 저잣거리로 나선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 여진구 거둥(擧動, 임금님의 나들이)을 나가 눈길을 끈다. 특히 말을 타고 저잣거리를 살피고 있는 여진구에게서 군주의 위엄이 뿜어져 나온다. 이어 여진구는 백성들을 앞에 나서고 있는데 그의 단단한 표정에서 성군 길을 향한 의지가 느껴진다.

뿐만 아니라 김상경은 여진구의 뒤를 든든하게 지키며 묵직한 존재감을 드러낸다. 이내 여진구는 환한 표정의 백성들에게 둘러 싸인 채 따뜻한 미소를 짓고 있어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훈훈하게 만든다. 이에 과연 여진구-김상경이 무슨 이유로 거둥을 나가게 된 것인지, 백성들을 만나 어떤 일이 벌어질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왕이 된 남자' 제작진은 "오늘 방송되는 12회에서는 치열한 정쟁과 정체가 발각될 위기 속에서도 여진구와 김상경이 백성을 위한 선정에 애쓰는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라고 귀띔한 뒤 "클라이맥스를 향해 가는 만큼 한층 더 심장 쫄깃한 전개가 펼쳐질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왕이 된 남자'는 임금이 자신의 목숨을 노리는 자들로부터 벗어나기 위해 쌍둥이보다 더 닮은 광대를 궁에 들여놓으며 펼쳐지는 이야기로 오늘(18일) 밤 9시 30분 12회가 방송된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