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라디오스타' 뮤지의 대활약...유재석 입장표명-라이머 사과-이대휘 예능감 '폭로'

[비즈엔터 강승훈 기자]

뮤지가 유재석의 입장 표명을 요구했다.

5일 밤 11시 5분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는 ‘라라 랜드’ 특집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라이머, 뮤지, 이대휘, 그리 등 브랜뉴뮤직 아티스트가 출연한다.

먼저, 뮤지는 3년 전 유재석이 자신을 찾아와 특별한 부탁을 했다며 운을 뗐다. 뮤지는 “기다린 게 3년”이라며 더 이상 진전이 없다고 발언했다. 이에 김구라는 유재석을 대신해 결단을 내려줬다.

또한, 뮤지는 성대모사부터 발라드까지 자신의 매력을 대방출했다. 특히, 새로 업데이트된 성대모사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뮤지는 미스틱 스토리와 결별 이후 라이머에게 음악적 도움을 받고 있다. 그는 ‘제2의 좋니’를 예고하며 애정과 관심을 당부했다. 그는 ‘라디오스타’에서 신곡을 최초 공개, 반전 음색을 선보였다.

그런가 하면 뮤지는 라이머의 하루를 전해 웃음을 자아낸다. 그가 지켜본 라이머의 하루는 사과로 시작해서 사과로 끝난다고. 그는 라이머의 말과 행동을 따라해, 모두를 웃게 만들었다.

더불어 뮤지는 이대휘에게 폭풍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뮤지는 “이대휘가 예능 끼가 많다”라고 생각했다며 ‘라디오 스타’ 출연에 기대감을 드러냈다. 과연 뮤지의 말대로 이대휘가 대활약을 펼칠지 귀추가 주목된다.

강승훈 기자 tarophin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