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우주소녀, '부기 업'으로 데뷔 후 첫 '엠카' 1위

[비즈엔터 강승훈 기자]

우주소녀가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신곡 'Boogie Up'(부기 업)으로 1위를 차지했다.

우주소녀는 지난 13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Boogie Up'(부기 업)으로 영예의 1위에 올랐다. 우주소녀는 2016년 데뷔 이후 처음으로 '엠카운트다운'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감격의 눈물을 흘려 눈길을 끌었다.

앞서 우주소녀는 12일 방송된 SBS MTV ‘더 쇼’에서도 1위에 올라, 음악방송에서 두 번째 1위를 차지하게 됐다.

우주소녀는 "저희가 처음으로 '엠카운트다운'에서 1위를, 음악방송에서는 2관왕이라는 자리에 오르게 됐다. 너무 행복하고 기쁜 오늘은 우주소녀에게 절대로 잊지 못할 하루가 될 것 같다. 우주소녀를 위해 노력해주시는 스타쉽 가족분과 스태프분들께 너무 감사드리고, 함께하지 못한 선의, 성소, 미기에게도 이 소식을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사실 1위가 호명되는 순간 가장 먼저 생각났던 사람들은 우리 우정(공식 팬클럽)이었다. 한결같이 우주소녀의 곁을 지켜주고 응원해 주는 우정이 있어 이렇게 1위라는 소중한 순간이 우리기에게 찾아온 것 같다. 너무 고맙고 사랑한다. 보내주시는 응원에 보답할 수 있게 앞으로도 더욱더 성장하고 발전하는 우주소녀가 되겠다"고 덧붙였다.

우주소녀는 스페셜 앨범 'For the Summer'(포 더 썸머)로 한터차트 일간, 주간 음반 차트에서 1위에 오른 바 있다.

한편, 우주소녀는 'Boogie Up'(부기 업)으로 활동중이다.

강승훈 기자 tarophin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