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캠핑클럽' 인기로 이진 성유리 남편에게 쏠린 관심...왜?

[비즈엔터 강승훈 기자]

(사진제공=에스엘이엔티)
(사진제공=에스엘이엔티)

핑클이 14년 만에 예능 프로그램 '캠핑클럽'으로 뭉친 가운데, 이들과 결혼한 남자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효리의 남편 이상순은 '효리네 민박' 등을 통해서도 알려졌기 때문에 대중의 관심이 상대적으로 덜하다.

하지만 성유리, 이진 남편에 대한 정보는 그리 많지 않다. 성유리 남편은 골프 코치 안성현. 두 사람은 지난 2014년 연애를 시작했고, 2017년 5월 결혼에 골인했다.

안성현은 지난 2005년 KPGA에 입회했다. 2010년 나이키골프코리아 스우시프로, 2011년 SBS골프아카데미 헤드프로, 2014년 골프 국가대표팀 상비군 코치, 현재는 SBS 골프주니어 아카데미 헤드프로로 활동중이다.

그는 '레슨 테라피 시즌 2-PlayGolf', 'SBS 골프 아카데미', '레슨 테라피 시즌 4' 등에 출연하면서 얼굴을 알렸다.

이진의 남편 A씨는 베일에 가려져 있다.

이진은 2015년 지인의 소개로 만난 6살 연상의 A씨와 결혼했다. 2016년 2월 결혼식을 올렸고, 현재 미국 뉴욕에서 거주하고 있다.

이진의 남편은 180cm의 호남형 스타일로 금융업에 종사하고 있다. 자상하면서도 온화한 성품의 훈남이고, 이진을 많이 이해해준다는 게 주변 사람들의 평이다.

한편, 이진은 미국 뉴욕에서 거주중이며, '캠핑클럽' 출연을 위해 일시 귀국했다.

강승훈 기자 tarophin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