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송유빈⋅김소희, "1년 전 교제, 이미 결별한 사이...팬들께 죄송"

[비즈엔터 이명석 기자]

▲송유빈, 마이틴(MYTEEN) 데뷔 쇼케이스(비즈엔터DB)
▲송유빈, 마이틴(MYTEEN) 데뷔 쇼케이스(비즈엔터DB)

그룹 마이틴 송유빈과 가수 김소희가 "이미 결별한 사이"라고 밝혔다.

지난 24일 온라인에는 송유빈과 김소희의 스킨십 사진이 유포됐다. 두 사람의 열애설이 불거졌고, 송유빈과 김소희는 "이미 결별한 사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송유빈은 김소희에 대해 "같은 회사 동료로 만났고 힘든 시기 서로에게 의지하며 힘이 되어줬다"라고 설명하며 "현실이라는 벽 앞에 멀어지게 됐고 처음 알고 지내던 동료 사이로 다시 돌아가게 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그때 기억이 담긴 사진이 불법적 경로를 통해 유출됐다"라며 "누군가 어떠한 이유로 어떻게 유출 했는지에 대해 원망하지 않는다. 다만 그 사진을 보고 실망하셨을 팬들과 저를 아껴주시던 주변 분들에게 너무나 죄송한 마음 뿐이다"라고 덧붙였다.

▲'프로듀스101' 출신 김소희 데뷔 쇼케이스(비즈엔터DB)
▲'프로듀스101' 출신 김소희 데뷔 쇼케이스(비즈엔터DB)

김소희도 자신의 SNS를 통해 "새벽에 갑작스러운 사진으로 인해 놀랐을 팬들과 응원해주시는 많은 분들께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다"라며 "당시 같은 회사 동료인 친구와 서로 너무 힘들었던 시기에 응원하고 위로해주며 의지하게 되서 만남을 가졌다"라고 송유빈과의 교제 사실을 밝혔다.

이어 "하지만 바쁜 스케줄과 여러가지 힘든 상황에 부딪혀 다시 친한 동료 사이로 남기로 했다"라며 "알 수 없는 경로를 통해 퍼진 사진으로 인해 너무 당황스럽다. 이 일로 인해 응원해주시는 많은 팬 분들께 걱정 끼쳐 드려 죄송하다"고 강조했다.

송유빈은 2014년 Mnet '슈퍼스타K6'에 출연하면서 얼굴을 알렸고, 백지영과의 인연으로 뮤직웍스에서 데뷔를 준비했다. 2017년 마이틴으로 데뷔한 후 최근 Mnet '프로듀스X 101'에 출연해 인기를 얻었지만 마이틴이 해체되는 아픔을 겪었다.

김소희는 2016년 Mnet '프로듀스 101' 시즌1에 출연해 인기를 얻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왔다. 뮤직웍스 소속이었으나 지난 달 전속계약 만료로 떠났다.

이명석 기자 bright@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