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ITZY(있지), 음방 12관왕...'소리바다' 루키상도 수상

[비즈엔터 강승훈 기자]

ITZY(있지)가 신곡 'ICY(아이씨)'로 음악방송 12관왕에 올랐다.

ITZY는 지난 23일 KBS2 '뮤직뱅크', 24일 MBC '쇼! 음악중심', 25일 SBS '인기가요' 등에서 1위에 오르며, 현재까지 음악방송 12관왕을 차지했다.

ITZY는 지난 2월 12일 첫 디지털 싱글 'IT'z Different(있지 디퍼런트)'의 타이틀곡 '달라달라'로 지상파 및 케이블 음악방송에서 9관왕에 오르며 기염을 통했고, 이번 활동에서 12관왕을 수상하며 자체 기록을 경신하고 있다.

또한, ITZY는 지난 1일 '2019 M2 X GENIE MUSIC AWARDS'에서 첫 신인상을 수상했고, 22일 '2019 SORIBADA BEST K-MUSIC AWARDS'서 '루키상'을 수상했다.

한편 예지-리아-류진-채령-유나 다섯 멤버들의 걸크러시 매력과 짜릿하고 통쾌한 영상미가 특징인 'ICY' 뮤직비디오는 7000만 뷰를 넘어서며 데뷔곡 '달라달라'에 이은 '2연속 MV 1억 뷰 돌파' 기록을 향해 달려가고 있다.

ITZY는 다양한 영상 콘텐츠로 글로벌 'MIDZY(믿지 : 팬덤명)'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팬들을 위해 공개한 칼군무가 돋보이는 'ICY' 안무 영상은 1000만 뷰를 돌파했고, 수록곡 'IT'z SUMMER' 안무 영상, 컴백 쇼케이스 준비 과정 등 ITZY 멤버들의 5인 5색 매력을 녹여낸 콘텐츠들로 팬들과 소통 중이다.

강승훈 기자 tarophin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