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안방영화관] 2019 추석 능력자는 누구? '어벤져스2' vs '캐리비안의 해적' vs '기술자들'

[비즈엔터 이명석 기자]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포스터(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포스터(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본격적인 추석 연휴를 앞두고 영화 케이블 채널에서 능력자들이 격돌한다.

11일 오후 10시 OCN에서는 영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감독 조스 웨던)을 방송한다. 2015년 개봉한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은 토니 스타크(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와 브루스 배너(마크 러팔로)가 지구를 지킬 최강 인공지능 울트론을 탄생시키지만, 예상과 다르게 지배를 벗어나 폭주하는 모습을 보이며 일어나는 일들을 그렸다.

▲'캐리비안의 해적: 죽은 자는 말이 없다' 포스터(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캐리비안의 해적: 죽은 자는 말이 없다' 포스터(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채널CGV는 이날 오후 10시 30분부터 '캐리비안의 해적 : 죽은자는 말이 없다'(감독 요아킴 뢰닝, 에스펜 잔드베르크)를 방송한다. 2017년 개봉한 영화 '캐리비안의 해적: 죽은 자는 말이 없다'는 전설적인 해적 캡틴 잭 스패로우(조니 뎁 분)의 앞에 죽음마저 집어삼킨 바다의 학살자 살라자르(하비에르 바르뎀)가 복수를 위해 찾아오고, 죽음에 맞서 살아남기 위한 사투를 시작하며 일어나는 일들을 그렸다.

▲기술자들 포스터(롯데엔터테인먼트)
▲기술자들 포스터(롯데엔터테인먼트)

슈퍼액션에서는 이날 오후 9시 50분부터 '기술자들'(감독 김홍선)을 방송한다. 김우빈, 고창석, 이현우 등이 출연한 '기술자들'은 2014년 개봉해 약 256만 명의 관객들을 동원했다.

'기술자들'은 뛰어난 두뇌의 금고털이이자 작전의 설계는 물론 모든 위조에 능한 멀티플레이어 지혁(김우빈), 인력 조달 전문 바람잡이 구인(고창석), 어떤 보안 시스템도 순식간에 뚫어버리는 업계 최연소 해커 종배(이현우)가 재계 검은손 조사장(김영철)의 작전에 참여하면서 생기는 일을 그린 범죄액션 영화다.

★비즈 Pick

- MCU 최초의 천만 관객 영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이명석 기자 bright@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