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스트레이 키즈, 'Double Knot'(더블 낫) 트랙리스트 공개

[비즈엔터 윤준필 기자]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Double Knot'의 트랙리스트(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Double Knot'의 트랙리스트(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자작곡 'Double Knot'(더블 낫)을 발표한다.

3일 스트레이 키즈는 공식 SNS 채널에 디지털 싱글 'Double Knot'의 트랙리스트를 오픈하고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스트레이 키즈 내 프로듀싱 그룹인 쓰리라차(3RACHA)가 다시 한 번 작사, 작곡에 이름을 올려 한층 성장한 실력을 뽐낸다.

또 문, 열쇠 등 'Clé'(클레) 시리즈를 떠오르게 하는 오브제와 "망설임 지우고 열쇠를 꽂았다. 탁한 쇳소리와 함께 열쇠가 돌아갔다"는 문구는 지난 1일 공개한 프롤로그 비디오를 연상시켰다.

컴백 콘텐츠마다 촘촘하게 얽혀있는 스토리 라인은 이번 음반의 콘셉트와 메시지에 대한 궁금증을 끌어올렸다.

한편, 신곡 'Double Knot'은 신발 끈을 두 번 꽉 묶고 거침없이 세상을 향해 질주하겠다는 포부를 담은 곡이다.

강렬한 힙합 비트와 패기 넘치는 가사가 합쳐져 파워풀한 노래로 완성됐다.

스트레이 키즈는 10월 9일 'Double Knot'을 시작으로 2019년 하반기 대형 프로젝트를 펼친다.

11월 23일과 24일에는 첫 단독 콘서트 'District 9 : Unlock'(디스트릭트 나인 : 언락)을 열고 스테이(STAY : 팬덤명)와 만난다.

아울러 2019년 대형 프로젝트 가운데 11월 9일 'Astronaut'(애스트로넛)과 11월 25일 'Clé : LEVANTER'(클레 : 레반터) 등 베일에 가려져 있는 콘텐츠들은 스트레이 키즈의 향후 행보를 주목하게 한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의 신곡 'Double Knot'은 10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들을 수 있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