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좋은 친구들' 이창명, 돌아온 일요일의 남자...리얼 게임쇼 명 MC

[비즈엔터 윤준필 기자]

▲'좋은친구들' 이창명(SBS플러스 방송화면 캡처)
▲'좋은친구들' 이창명(SBS플러스 방송화면 캡처)

'출발 드림팀'으로 오랫동안 시청자들의 일요일을 책임졌던 이창명이 '좋은 친구들'로 돌아왔다.

이창명은 지난 6일 방송된 SBS플러스 '좋은 친구들'의 MC로 나섰다. 이날 '우정 지원금'을 걸고 경북 문경에서 펼친 레이스에서 이창명은 특유의 진행 본능으로 출연진들의 승부를 더욱 치열하고 흥미진진하게 했다.

첫 번째 게임은 '슈퍼볼 문장 만들기' 게임이었다. 인플레이어 두 명이 짐볼이 가득한 방에 들어가 짐볼에 붙어있는 글자들을 조합, 영화 속 명대사를 알아맞히는 게임이었다.

이창명은 다른 팀들의 게임을 지켜보던 에이프릴 진솔이 몇 개의 단어만을 가지고 정답을 척척 알아맞히자 놀라움을 표현했다. 이어 또 다시 진솔이 "알 것 같다"고 하자 귓속말로 정답을 말해보라며 다른 팀들의 승부욕을 자극했다.

첫 번째 게임이 끝나고 각 팀은 두 번째 미션 장소인 클레이 사격장을 찾아가는 로드 미션을 수행했다. 먼저 온 순서대로 사격 연습을 더 많이 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됐다.

본 미션 '실전 클레이 사격'을 앞두고 이창명은 "이 미션에는 반전이 있다. 연습을 많이 했어도 실전은 다르다. 아직 해 볼만 하다"며 로드 미션의 패자들을 다독이며 의욕을 불어 넣었다.

모든 게임이 끝난 뒤, 출연진이 함께 모여 저녁을 먹을 때에는 "친한 친구들과 여행을 떠나는 것이 쉽지 않다"라며 재미있는 개인기나 친구와의 다양한 에피소드를 얘기해보자고 제안했다. 에이프릴 윤채경이 학용품 모사 개인기를 보여줄 때는 누구보다 큰 리액션으로 분위기를 띄웠다.

이처럼 이창명은 게임쇼 진행의 최강자답게 에너지 넘치는 진행으로 출연자와 시청자들이 '좋은 친구들'에 몰입하게 했다. 출연진들이 파이팅할 수 있도록 힘을 주고, 끝까지 최선을 다할 수 있게 패자들에게도 따뜻한 위로를 건네는 이창명 특유의 인간적인 매력도 엿볼 수 있었다.

한편, 이창명이 출연하는 '좋은 친구들'은 매주 일요일 오전 11시 SBS 플러스에서 방송된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