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이태원지구촌 축제, 12~13일 이태원관광특구일대서 개최…김경호ㆍ로맨틱펀치 등 개막 공연

[비즈엔터 강하늘 기자]

▲2019 이태원지구촌 축제(사진=용산구청 공식 블로그)
▲2019 이태원지구촌 축제(사진=용산구청 공식 블로그)
2019 이태원지구촌 축제가 12~13일 양일간 서울 이태원관광특구일대에서 진행된다.

이태원지구촌 축제에서는 세계의 다양한 먹거리, 공연, DJ파티, 퍼레이드 등 보고, 듣고, 먹고, 체험하고, 구경하고, 즐길거리가 가득하다.

이태원관광특구(이태원로, 보광로) 및 경리단길 일대에서 펼쳐지는 2019 이태원지구촌축제는 한국의 전통문화와 이태원의 외국 문화를 결합하고, 이태원 지역의 활성화 및 관광객 유치를 위해 2002년 처음 개최됐다.

세계 각국의 음식전존, 각 국의 퍼레이드, 가수들의 콘서트, 유명 쉐프들의 요리대결, 세계문화체험관 등 다양한 문화교류행사가 펼쳐진다.

▲2019 이태원지구촌 축제(사진=용산구청 공식 블로그)
▲2019 이태원지구촌 축제(사진=용산구청 공식 블로그)
이태원지구촌 축제에서는 국방부 군악대, 각국 대사관세계의상 참여팀들의 퍼레이드가 펼쳐지고 50여개 국가의 세계음식 및 세계 나라별 홍보부스 준비됐다. 개·폐막 콘서트, 요리이태원, 거리공연 등이 펼쳐진다.

12일 오후 5시에 녹사평역 부근 메인스테이지에서 개믹식 전 행사로 빛이 모여든다가 펼쳐진다. 베트남 전통공연팀, 한국민요팀(국악 정신예 명창, 김학용, 추지훈) 등이 나선다.

개막식 이후에는 이태원지구촌축제 개막축하공연 '딜라이브 착한콘서트'가 메인 스테이지에서 펼쳐진다. 올해는 록(Rock)을 콘셉트로 한 이태원지구촌축제 개막축하 콘서트가 열린다. 개막축하 딜라이브 착한콘서트에는 김경호, 로맨틱펀치, 마이티마우스, 뷰렛(Biuret), 윤립, 스토리셀러, 조정민 등 국내 록커, 록밴드가 공연을 펼친다.

강하늘 기자 bluesky@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