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1TEAM(원팀), 새 미니 앨범 ‘ONE’ 컴백 '티저 영상 공개'

[비즈엔터 윤준필 기자]

▲1TEAM(원팀)(사진제공=라이브웍스컴퍼니)
▲1TEAM(원팀)(사진제공=라이브웍스컴퍼니)
1TEAM(원팀)이 세 번째 미니 앨범 ‘ONE’으로 컴백한다.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17일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1TEAM(루빈, BC, 진우, 제현, 정훈)의 세 번째 미니 앨범 ‘ONE’의 컴백 일정이 담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1TEAM의 세 번째 미니 앨범 ‘ONE’의 본격 컴백 카운트다운을 알리는 ‘D-20’이 적혀 있어 새로운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티저 영상으로 컴백을 알린 1TEAM은 지난 7월 두 번째 미니 앨범 ‘JUST’로 활동한 후 약 3개월 만의 컴백으로, 지난 활동 당시 1TEAM만의 빈틈없는 라이브 실력과 다채로운 퍼포먼스로 주목받은 바 있어 이번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고조시키고 있다.

또한, 1TEAM은 새 미니 앨범 ‘ONE’을 통해 그 동안 미니 앨범 1, 2집에서 보여줬던 모습과는 완전히 색다른 1TEAM만의 새로운 변신을 예고하며, 훨씬 성숙해진 음악과 세련된 퍼포먼스로 한층 더 성장한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돼 1TEAM의 새 앨범을 기다려온 많은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이에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1TEAM의 컴백을 알리는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며 이어 “1TEAM이 음악적으로 한층 더 성장한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오는 11월 6일 발매되는 세 번째 미니 앨범 ‘ONE’의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1TEAM의 세 번째 미니 앨범 ‘ONE’은 오는 11월 6일 발매될 예정이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